본문 바로가기
귀멸의 칼날/귀멸의 칼날 3기

귀멸의 칼날 3기 6화 기둥이 된다지 않았냐고 리뷰

by 양떠님 2023. 5. 15.
728x90

3기 다시 보기

3기 6화 기둥이 된다지 않았냐고

겐야는 오나가 된 것처럼 눈, 이 이상해지고 침을 흘린다. 탄지로한테 공격을 받은 우로기,

카라쿠, 세키도는 목이 잘렸는데도 죽지 않았다. 규타로 때처럼 똑같았고 탄지로는 냄새로 5번째 오니가 있다는 걸 찾았다.

겐야는 갑자기 탄지로를 목 잡으면서 기어오르지 말라고 말한다. 상현 6을 쓰러뜨린 건 네 힘이 아니고, 그러니까 넌 기둥이 못된 거라고 한다. 탄지로는 알겠다고 자신과 네즈코가 같이 전력으로 도와준다고 한다. 또 5번째 오니가 분명 있을 거라고 찾아낼 테니까 시간을 벌어달라고 한다. 네즈코만큼은 베지 않게 조심해 달라고 한다.

한텐구는 자신은 들키지 않는다고 아무 문제없을 거라고 희로애락이 쓰러뜨려준다고 말한다.

탄지로는 한텐구를 찾았고 네즈코한테 겐야를 도와주라 하고 겐야는 보고 북동쪽으로 곧장 가라고 한다.

탄지로는 겐야한테 계속 찾아달라고 외치고 있었고 겐야는 찾고 있다고 한다. 겐야는 무슨 술법 때문에 안 보이는 건가

생각을 하는데 탄지로가 서쪽이고 더 오른쪽 사각에 있고 낮다고 말한다. 그런데 한텐구가 너무 작아서 놀랬고 도망간다.

한텐구기 본체고 희로애락을 조종하고 있었다.

여태껏 귀살대 인간들이 죽었던 구도를 이제야 알겠다고 한다

겐야가 한텐구의 목을 칼로 베었는데 칼이 부서졌다. 그런데 갑자기 뒤에서 세키로가 겐야의 목을 공격하는데...

겐야의 어머니는 몸집이 작은 사람이었다. 아침부터 밤까지 아무튼 바쁘게 일을 했고 주무시는 걸 본 적이 없었다.

아버지는 몸집이 큰 것도 모자라 형편없는 인간이었다. 남한테 원한을 사서 칼 맞고 죽어버린 건 자업자득이었고,

어머니, 사네미, 겐야 등 동생들을 잘 때리곤 했다. 그런 작은 몸으로 형제를 감싸주는 어머니는 굉장한 분이었다고 한다.

과거로 가서 어린 사네미는 어머니가 너무 집에 안 와서 겐야 보고 동생들과 집을 지켜달라고 한다. 그러나, 동생들은 전부 자는 척을 했었고 사네미가 밖으로 나가니깐 전부 일어났다. 그런데 갑자기 어머니가 온 줄 알고 문을 여는 순간...

동생들 전부 창문 파편에 맞고 죽는다. 오니가 습격을 했다.

사네미가 오니를 엎고 겐야 보고 도망치리고 말하는데 동생들은 이미 다 죽었다.

습격한 오니는 어머니 었다. 겐야는 사네미 보고 살인자라고 말하고 왜 죽었냐고 말한다. 현재로 가서 겐야는 사네미에게 미안하다고 말한다. 전부 변명밖에 안 되지만 혼란스러웠다고 한다.

 

동생들은 대답도 안 하고 다 죽은 걸 깨달아버리고 그 늑대는 오니가 되어버린 어머니 었다고 우리를 지키려고 날이 밝기 시작한 때 밖에 떨어지고 처음으로 가족을 습격한 게 어머니였단 걸 깨달은 순간 형안 대체 어떤 심정이었을지.

 

사랑해 마지않는 어머니를 자기 손으로 해처 버리고 얻어맞은 것처럼 무너져 내렸을 때 필사적으로 지켜낸 동생한테 욕을 먹었는데 어떤 심정이었을까. 같이 지키자고 약속한 지 얼마나 됐다고 사과도 못한 채 호흡도 못 쓰고 기둥이 될 수 없다고 말하는 순간.

탄지로: 겐야!!! 한 번 더 노려봐. 다시 한 번 목을 베는 거야. 절대로 포기하지 마. 다음에는 꼭 벨 수 있어. 내가 막아내고 있을 테니까. 목을 베는 것만 생각해. 기둥이 된다지 않았냐고. 시나즈가와 겐야!

아이제츠: 격류자돌!

겐야: 나로선... 못 베..! 이번만큼은 베어라. 너한테 넘겨주마

 

겐야의 몸은 구멍으로 다 뚫렸다,

탄지로는 한텐구를 쫓아가면서 죽이려고 하는데...

다음 화, 제7화 극악인

느낀 점

이번 화는 역시 한텐구가 본 체었고 겐야의 과거가 나왔는데 탄지로랑 똑같이 오니한테 습격당해서 똑같이 가족을 전부 잃었네요. 남은 건 탄지로는 여동생 네즈코, 겐야는 친형 사네미 좀 많이 비슷하네요. 근데, 겐야는 눈, 이가 변해졌는데 오니인 것 같았는데 말도 잘하고, 근데 또 공격받으니까 몸이 뚫려서 재생이 안 되는 거 보니까 오니는 아닌 것 같네요.

한텐구는 어떻게 죽는지 다음 주에 빨리 오고 싶네요

 

귀멸의 칼날 3기 5화 혁도 리뷰 (cokee26.com)

 

귀멸의 칼날 3기 5화 혁도 리뷰

3기 다시 보기 라프텔 왓챠 티빙 웨이브 네이버 시리즈 온 3기 5화 혁도 무이치로, 코테츠는 마을로 다시 복귀하려 하는데 오니가 있었다. 나무 위에 카나모리가 있었다. 무이치로는 오니를 바로

cokee26.com

귀멸의 칼날 정주행 보는 순서 (cokee26.com)

 

귀멸의 칼날 정주행 보는 순서

안녕하세요. 양떠입니다. 오늘은 좀 늦었지만 또, 귀멸의 칼날 4기 제작 중이지만 나와서 정주행 순서 포스팅합니다. 귀멸의 칼날 다시보기 극장판 다시보기 3기 다시 보기 라프텔 왓챠 티빙 웨

cokee26.com

귀멸의 칼날 만화책 순서 (cokee26.com)

 

귀멸의 칼날 만화책 순서

1권 - 1화 ~ 7화 (최종선별) 시작 ~ 최종선별에서 탄지로가 손 오니를 베는 부분 2권 - 8화 ~ 16화 (무잔, 타마요/유시로와 탄지로의 첫 만남) 손 오니의 과거 ~ 스사마루와 야하바와의 전투 3권 - 17화 ~

cokee26.com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