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새 비주얼 공개

by 양떠님 2022. 3. 21.
728x90

6기 새 비주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TV 애니메이션 6기의 2022년 가을 방송 개시를 위해 최신 비주얼이 해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디자인을 다루는 마고에 요시히코씨 그려내기 & 본즈 제작에 의한

이 비주얼에는, 엔데버를 비롯한 프로 히어로들의 모습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비주얼로서는 최초가 되는 프로 히어로 팀만의 박력 있는 것으로 완성되어 있습니다.
6기로 전개될 전면전편의 치열한 배틀을 예감케 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방송 기대해주세요!

https://heroaca.com/#index

 

TVアニメ『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

原作:堀越耕平(集英社「週刊少年ジャンプ」連載中)のTVアニメ『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公式ホームページ。

heroaca.com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공식 홈페이지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