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 1화

by 양떠님 2021. 4. 15.
728x90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 1화

제목 : 전원 출동! 1학년 A반

 

1화는 역시 1~4기 1화 처럼 학생들 이름, 개성을 알려주고 끝나네요 . 

뭐 다른거 없었습니다. 

 

빅3도 1화 부터 나왔습니다.

 

밀리오는 4기 때 치사키 한테 개성을 잃어버려서 광안대교 에서

얼굴만 둥둥 떠있네요 ㅋㅋ

 누가 마스크 벗고 버린줄ㅋㅋㅋ

 

빅3 하도가 빌런 역할을 했네요. 

 

빅3 아마지키도 빌런 역할을 하는데 하기 싫다고 돌아갑니다ㅋㅋㅋ

하도가 안된다고 하네요.

 

미도리야가 빌런 요구가 뭐냐니까 야마지키가

''집에 가고 싶어!! 그냥 돌아가면 하도한테 혼나.. ''

미친ㅋㅋㅋ

 

학생들 다 개성 알려주고 마지막

역시

 

싸움 1위

사람 구하는건 잡몹들만 하면된다고 빌런만 죽이면 된다는 그의 인성

바쿠고 카츠키 개성 : 폭파

 

빅3, A반 전부 훈련 끝났다는데 

 

바쿠코

"아직이다, 이 자식 아까 힘 빼고 대충 했겠다!?''

 

선배한테

''지랄맞은 짓거리 집어치워!!''

 

''설령 연기한 거였든 선배건,뭐가, 됐든, 빌런은 빌런''

"내 적이다!!''

''뒤져어어어''

 

ㄹㅇ미친놈이네ㅋㅋ

면상에 폭파 해버리는 인성 ㅋㅋ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입니다.ㅋㅋㅋ

상남자라면 저렇게 해야지!!!

 

이렇게 1화는 끝났습니다.

 

다음 2화도 리뷰 할게요!

 

이번에 좀 새롭게 리뷰를 했습니다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