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몬 시리즈/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67화 (完) 모험의 끝 리뷰

by 양떠님 2021. 10. 8.
728x90

이미지, 움짤 최적화 했는데도
렉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3~4초 기다리고 봐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라면공장님

디지몬 자막 보면서 제가 스스로 적었는데요.
좀 힘들어서 
디지몬 자막 라면공장님께
말해서 캡처하면서 리뷰 해도 되냐고 하니까
된다고 해서
이제 디지몬 리뷰 할 때는 
자막도 같이 캡처하면서 리뷰 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toahs2005

 

귀차니스트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블로그 관리 조금씩 함

blog.naver.com

모험의 끝

세라피몬: SEVEN HEAVENS! / 오파니몬: EDEN'S JAVELIN!

미미: 얘들아! /(정석): 아, 다행이다!

히카리(빛나): 소라씨!

소라: 알고 있어. 타이치(신태일)와 야마토(메튜)는 저 안에서...

코시로(한솔): 싸우고 있어 네가몬의 중추와!

미미: 저기, 뭔가 움직임 이상하지 않아?

코시로: 혹시... 내부의 싸움에 리소스를 소비해서 전신의 컨트롤이 둔해지고 있는 걸지도...

죠: 그렇다면 좀 더 이쪽에 정신이 쏠리게 만들어서...!

코시로: 내부의 처리를 둔하게 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바이크몬: 그렇다면 할 일은 하나!

로제몬: 응!

호루호우몬: 우리도 전력으로 싸운다! 마지막까지!

헤리클카부테리몬: 그럼, 갑니다!

타이치: 야마토! 

야마토: 알고 있어!

마지막이라 그런가 초반부터 오메가몬 vs 네가몬 전투씬 엄청나네요....

오메가몬 떨어지려고 할 때 멈추는 거 지리네요...

메탈가루루몬 미사일도 진짜 디테일하게 연출 잘 만들었습니다

네가몬이 눈 깜빡했는데 미사일 전부 터졌습니다.

야마토: 타이치!

네가몬 캐논 쏘는데 오메가몬이 워그레이몬 등에 있는 방패로 막는 연출도 엄청 멋지네요

어깨에 방패가 있네요.ㅋㅋ

네가몬 vs 오메가몬 캐논 대결

역시 마지막 회라서 그런가 대사 거의 없고 연출만 있네요. 캐논 대결도 지립니다.ㅋㅋ

네가몬: 허무, 한탄, 나, 삼킨다, 아픔

저는 이 연출이 진짜 멋졌습니다. 서로 캐논 방해하려고 다른 곳에 쏘는 장면

오메가몬이 망토로 숨기면서 메탈가루루몬 캐논 쓰는 장면 지립니다. ㅋㅋ

네가몬: 끝... 공포... 아무것도 없다... 아픔... 허무... 한탄... 한탄... 갈증...

네가몬: 허무... 한탄.. 나, 삼킨다... 아픔

죠: 우리들은 너 따위에 지지 않아!

네가몬: 갈증... 결핍...

코시로: 우리들에겐, 모두가 있어!

소라: 아무 것도 없을 리가 없어!

미미: 오히려 그 반대야! 잔뜩 있으니까!

히카리: 우리들이 만난 모든 것! / 오파니몬: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빛!

타케루(리키): 우리들의 걸어온 길은! / 세라피몬: 희망으로 이어지고 있어!

야마토: 두려움 따위...! 아픔 따위...! / 타이치: 우리들은, 언제나 뛰어넘어 왔어!

야마토: 우리들의 가능성은! / 타이치: 누구도 방해하게 두지 않아!

선택받은 아이들의 문장의 힘으로 오메가몬이 네가몬을 밀어붙이네요

오메가몬 왼쪽 팔 워그레이몬 칼이 캐논으로 변신하네요

네가몬이 데미지를 심하게 받은 것 같습니다.

오메가몬은 더 강한 변신으로 진화가 됐습니다

네가몬이 반 토막 됐습니다

네가몬: 네가 사라진다.... 사라진다....

 

오메가몬: 아니, 너도 디지몬이라면 분명 그 앞에 도달하는 것은 또 다시 약한 존재일까 아니면 선한 존재일까 아니 그것에 얽매이지 않아. 우리에게는 무한한 가능상이 있으니까 작별이다. 다시 만나자

아구몬: 타이치! / 타이치: 아구몬 

가부몬(파피몬): 야마토! / 야마토: 고마워, 가부몬

히카리: 다행이야, 모두

 

미미: 이제 아무것도 안 나오는 거자? 

팔몬: 디지털월드도, 미미의 세계도 원래대로 돌아가겠지?

 

텐토몬(텐타몬): 그나저나, 지금부터 다들 어떻게 되는 걸까요?

코시로: 모르겠어. 여하튼, 여기는 더 이상 상식과는 맞지 않는 세계니까

 

발키리몬: 선택받은 아이들. 고맙다

???: 그럼 디지털월드가 평화로운 건 인간 덕분이네?

와이즈몬: 정확히는 인간인 선택받은 아이들과 그 파트너이기도 한 디지몬들 덕분이다. 그들에 대한 것을 이야기로 전하는 것이야말로 내 지식의 기쁨!

로프몬: 이 하늘의 저편, 내트워크 너머에 인간이 사는 세계. 선택받은 아이들은 거기서 왔다

우드몬: 디지털월드를 지키기 위해

레오몬: 친구가 되려 왔다고 나는 생각한다. 그들은 친구를 지키기 위해 싸운 거다

???: 가 보고 싶네... 인간의 세계에.. 그 후로 선택받은 아이들은 어떻게 됐어?

레오몬: 그렇지... 그 싸움의 끝에 그들은 어떻게 됐는가 서명을 마치고 인간 세계로 돌아가 더 이상 이곳에는...

 

히카리와 테일몬(가트몬)은 타이치 집에 있네요.

히카리랑 타이치는 친남매입니다.

소라는 피요몬이랑 달리기를 하고 있군요

죠는 6학년이라 수험 공부를 하고 있네요.

고마몬(쉬라몬)은 가방에서 죠의 떨어진 지우개를 주워주는 셔틀을 하고 있네요. ㅋㅋㅋ

야마토와 타케루는 부모님이 이혼해서 연락해서 만나는 것 같네요

야마토와 타케루는 친 형제입니다.

가부몬은 인간처럼 변장을 하고 있고 파타몬(파딕몬)은 가방 안에 있네요. ㅋㅋㅋ

미미는 낡은 건물에서 사장 놀이를 하고 있고 팔몬은 비서를 하고 있네요. ㅋㅋㅋ

코시로는 기지국처럼 만들어 놓고 디지털 게이트 토탈을 만들어서 현실 세계랑 디지털월드랑 왔다갔다 할 수 있게 만들었나 봅니다. 텐토몬은 노트북 안에 있네요, ㅋㅋㅋ

타이치는 평화로우니까 나무 밑에서 자고 있나 봅니다

아구몬이 달려가서 타이치를 깨우네요.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67화 (完) 됐습니다

중간에 시작해서 리뷰를 했지만 외장하드에는 1~67화 전부 다운했습니다

디지몬 시리즈 중에서 리부트가 저는 재일 재밌다고 생각합니다

좀 아쉽네요.

 처음과 마지막은 역시 오메가몬으로 장식을 해서 좀 멋지네요

시간 나면 정 주행 한 번 더 해야겠습니다.

재밌네요.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리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이미 9/26 완결. 10/3 디지몬 새 시리즈 디지몬 고스트 게임 방영합니다)

 

전 편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66화 최후의 기적 최후의 힘 리뷰 (cokee26.com)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66화 최후의 기적 최후의 힘 리뷰

이미지, 움짤 최적화 했는데도 렉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3~4초 기다리고 봐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디지몬 자막 보면서 제가 스스로 적었는데요. 좀 힘들어서 디지몬 자막 라면공장님께 말해서

cokee26.com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