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몬 시리즈/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61화 ★돌아가고 싶은 장소로★

by 양떠님 2021. 8. 18.
728x90

이미지, 움짤 최적화 했는데도
렉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3~4초 기다리고 봐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원래
디지몬 자막 보면서 제가 스스로 적었는데요.
좀 힘들어서
디지몬 자막 라면공장님께
말해서 캡처하면서 리뷰 해도 되냐고 하니까
된다고 해서
이제 디지몬 리뷰 할 때는
자막도 같이 캡처하면서 리뷰 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toahs2005

 

귀차니스트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블로그 관리 조금씩 함

blog.naver.com

돌아가고 싶은 장소로

타이치(신태일): 레오몬! 엘도라디몬! / 레오몬: 오! 너희들! / 아구몬: 오랜만이야!

타이치: 저건? 타케루!

디지몬들: 또 저러고 있네, 끈질기네...

타이치: 괜찮아. 타케루!? / 타케루: 아, 타이치 씨!, 히카리는 숲에 남았고 나는 파타몬(파닥몬):과 디지바이스가 가리키는 곳으로 여행하고 있어. 그랬더니 여기에 엘도라디몬이 있어서

 

레오몬: 엘도라디몬이 스스로 이 산을 남기 시작했어. 하지만 경사가 가팔라서 나아가지 못하고 있지

타이치: 저기를 오르려고 하는 거야?

레오몬: 원래 클라우드 대륙에서 조용히 살고 있던 디지몬이다. 고향에 분명 돌아가고 싶은 거겠지.

몇 번이나 경사면에서 떨어져도 오르기를 멈추려고 하지 않아

 

타케루: 엘도라디몬을 이대로 둘 수는 없어!

 

파타몬: 로프, 가져와 줬구나, 고마워!

타이치: 저 디지몬들은?

레오몬: 그들은 모두 밀레니어몬에 의한 파괴로 살 곳을 잃은 자들

아구몬: 이렇게나 잔뜩...!

타이치: 그래서 모두 슬픈 얼굴인가...

레오몬: 지금 포르몬이 새롭게 살 수 있는 땅을 찾아 주고는 있지만... 고향을 잃은 괴로움은 기리 쉽게 낫지 않지

카라츠키누메몬(성숙기): 저기 당신들 나쁜 말은 하지 않을게 이제 그만 포기해. 언제까지 그런 걸 할 셈이야?

레오몬: 이 처럼, 모두 위험하다고 포기시키려 하고 있어. 하지만 엘도라디몬을 마지막까지 도우려 하는 그들의 결의는 꺾이지 않는 것 같다.

타이치: 우리도 가자! / 아구몬: 응!

레오몬: 분명. 그라비몬이었지? 네 힘으로도 어떻게 안 되는 건가?

 

그레이몬: MEGA FLAME! / 레오몬: 수왕권! / 타이치: 우리도 밀자! / 레오몬: 진수왕권!

레오몬: 단련이 부족하군

타케루: 아직이야 파타몬! / 파타몬: 응!

파타몬 진화! 엔제몬! (엔젤몬)

타이치: 우리들도 가자!

그레이몬 초진화! 메탈그레이몬!

레오몬: 준비 완료! / 타케루: 다들 간다!

타케루: 하나 둘! 힘내!, 엘도라디몬!

타이치: 위험해!

엘제몬: 괜찮아, 타케루? / 타케루: 괜찮아! 엘도라디몬도 괜찮아!? 다음엔 무너지기 쉬운 곳에 주의하자!

에레키몬(에렉몬.성장기): 너희들을 보고 있었더니 나도 이 녀석을 돌려보내고 싶어졌어!

디지몬들: 같이 도우러 가자!

레오몬: 너희들...

디지몬들: 우리도 도울게! 밑져야 본전이야!

타케루: 몬자에몬(퍼펫몬)... 진짜다...

타이치: 경사가 더 가팔라지고 있어! / 레오몬: 여기가 고비다!

그라비몬: 왜 너는 포기하지 않지?

타케루: 어? 무조건 돌려보내 주고 싶어! 엘도라디몬이 돌아가고 싶은 장소로!

그라비몬: 돌아가고 싶은 장소가 없는 자는 어떻게 하면 되지? 내 고향은 멸망했다. 다른 녀석들도 그래. 돌아가고 싶은... 허나 결코 돌아갈 수 없는 장소. 이룰 수 없는 바람. 그걸 잊지 못하게 하는 건 얼마나 잔혹한 것인가.

타케루: 나는 잊고 싶지 않아. 나에게도 있어. 돌아가고 싶은 장소 아니... 돌아가고 싶은 그 시절... 일까 하지만 그건 더 이상... 그렇기에 엘도라디몬은 돌려보내고 싶어! 돌아갈 수 있는 장소기 있으니까!

타케루: 이번에야말로! 얘들아, 간다! 영~차! / 타이치.에레키몬: 영~차!

메탈그레이몬: 소리를 내는 거야! 영~차! / 레오몬: 모두, 호흡을 맞추자! 영~차! / 엔제몬: 아직, 지금부터야! 영~차!

타케루: 돌아가! 네 집으로! 가라!

타이치: 해냈어! / 아구몬: 됐다! / 레오몬: 올라갔다고! / 엘제몬: 타케루:

레오몬: 무게를 견디지 못한 건가!

타케루: 여기까지 와서...! 그라비몬

그라비몬(완전체)

그라비몬: 포기하지 않는 게 아니었나! / 타케루: 그래! 아직이야!

엔제몬: 타케루! 희말을 빛나는 희망을!

엔제몬 초진화! 홀리엔제몬!

그라비몬: 가라!

타케루: 날아라!!

아구몬: 굉장해! 날았어! / 타이치: 타케루! / 레오몬: 굉장해! 희망의 빛. 인가

홀리엔제몬(홀리엔젤몬): 해냈구나, 타케루

타케루: 다행이네, 엘도라디몬, 고마워, 얘들아!

타이치: 설마... 다지바이스가 가리키고 있는 건 장소가 아닐지도 몰라

타케루: 엘도라디몬!

다음 회: 샥코우몬의 눈물

 

이번 화는 별로 중요한 거 없습니다.

오랜만에 레오몬과 엘도라디몬이 나왔네요. 엘도라디몬이 다시 클라우드 대륙으로 가서 다행입니다

그라비몬도 처음 보는데 얼굴은 나루토 서클처럼 생겼네요. 능력은 그라비티=중력... 엄청 좋은 디지몬이었네요

또, 파타몬 두 번째 궁극체 나올 줄 알았는데 안 나왔네요.

다음 주는 디지몬 어드벤처 02 (파워 디지몬) 때 합체 디지몬 샥코우몬(토우몬)이 나오네요

생각날지 모르겠네요. 동심 파괴 디지몬이라고...ㅋㅋㅋ

엔젤몬 + 황금아르마몬 = 샥코우몬(토우몬)?
????

동심 파괴라고 엄청 욕 먹었었죠ㅋㅋㅋㅋㅋ

저도 엔젤몬 + 황금아르마몬 = 합체하는데

엔젤몬이 황금갑옷 입고 진화할 줄 알았으니까요.ㅋㅋㅋㅋㅋ

 

전 편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60화 ★빙하를 정복하는 바이크몬★ (cokee26.com)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60화 ★빙하를 정복하는 바이크몬★

이미지, 움짤 최적화 했는데도 렉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3~4초 기다리고 봐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원래 디지몬 자막 보면서 제가 스스로 적었는데요. 좀 힘들어서 디지몬 자막 라면공장님께 말

cokee26.com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