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 4기 더 무비: You're Next, 키비주얼, 최신 예고, 특보 PV 공개

by 양떠님 2024. 1. 31.
728x90

코단샤의 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 중인 '호리코시 코헤이' 작가의 학원, 히어로, 액션, 소년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 4기 '더 무비: You're Next' 키비주얼, 최신 예고, 특보 PV 공개되었습니다. 2024년 08월 02일 일본에서 극장 개봉 예정입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정주행 시간 순서

 

넷플릭스 애니 추천.1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2014년 원작입니다. 애니메이션 2016년부터 시작 정주행 순서는 이렇게 보면 됩니다 (극장판 보기 싫으면 패스하면 됩니다 상관없음) 오리지널

cokee26.com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 4기 더 무비: You're Next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 4기 더 무비: You're Next

https://youtu.be/FWcj9jVgtZQ

최신 예고 영상

https://youtu.be/YtyZHOsgPuo

최신 특보 영상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 '더 무비: You're Next' 2023년 8월 6일, 극장판 4기 제작 결정 소식이 발표되었습니다.

시놉시스

전면전쟁으로 황폐해진 사회에 갑자기 나타난 신비한 거대 요새가 마을과 사람들을 차례로 삼켜간다. 그러던 중 이즈쿠와 친구들은 옛 평화의 상징으로 알려진 올마이트와 꼭 닮은 남자가 서 있는데...

티저 키비주얼
티저 키비주얼

호리코시 코헤이 코멘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원작자 호리코시입니다.

 

히로아카 감독의 네 번째 영화입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시리즈 초반에 이렇게 오랫동안 서포트를 받을 줄은 상상도 못했다.

 

본즈 산 토호가 매년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방송하기 때문입니다. 네 번째의 영화는 정말 놀랍습니다.

 

어렸을 때 거의 매년 상영되었던 드래곤볼 영화가 생각납니다. 나는 그것을 보는 것을 정말로 고대하고 있었다. 과장하지 말자면 나는 심장이 두근 거리며 영화관에 앉아있는 것을 기억합니다.

 

만화 영화에서 얻은 흥분과 흥분을 세계의 소년 소녀 중 누구에게나 돌려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에는 과거와 마찬가지로 TV 애니메이션에서 방송되는 시간 순서에 맞춰 내용을 전개합니다.

 

애니메이션에서도 드디어 무사히 무너져 버린 사회가 이번에는 무대가 된다. 소를 산책시키면서 자각하고 성장한 데쿠는 무엇을 싸우고 무엇을 보호할 것인가?

 

아무쪼록 기대해주세요!

 

 

스태프

장르: 애니메이션, 액션, 모험, 코미디
원작: 호리코시 코헤이
감독: 오카무라 텐사이
각본: 쿠로다 요스케
캐릭터 디자인: 우마코시 요시히코
음악: 하야시 유키
애니메이션 슈퍼바이저: 나가사키 켄지
제작사: 본즈
배급사: 도호
개봉일: 일본 2024년 08월 02일

캐스트

미도리야 이즈쿠 (CV : 야마시타 다이키)
바쿠고 카츠키 (CV : 오카모토 노부히코)
토도로키 쇼토 (CV : 카지 유우키)
가짜 올마이트 (CV : 미야케 켄타)

관련 링크

공식 사이트: https://heroaca-movie.com/

 

『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 THE MOVIE』公式サイト

ヒロアカ劇場版第4弾!『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 THE MOVIE ユアネクスト』2024年8月2日(金)公開!

heroaca-movie.com

공식 트워터: https://twitter.com/heroaca_movie

 

X의 『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 THE MOVIE』公式님(@heroaca_movie)

最新作『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 THE MOVIE #ユアネクスト』8月2日(金)公開!『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 THE MOVIE』公式アカウント/原作・総監修・キャラクター原案:堀越耕平(集英社「週刊少年

twitter.com

TV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7기' PV 공개 & 2024년 5월 4일 방영 예정

 

TV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7기' PV 공개 & 2024년 5월 4일 방영 예정

코단샤의 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 중인 '호리코시 코헤이' 작가의 학원, 히어로, 액션, 소년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히로아카)' 7기 PV 공개되

cokee26.com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