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더 무비 제작 결정

by 양떠님 2023. 8. 6.
728x90

코단샤의 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 중인 ‘호리코시 코헤이’ 작가의 학원, 히어로, 액션, 소년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 더 무비 4기 제작결정 공개되었습니다.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더 무비

https://www.youtube.com/watch?v=C4l89xFsPlA 

극장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호리코시 코헤이 코멘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원작자 호리코시입니다.

 

히로아카 감독의 네 번째 영화입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시리즈 초반에 이렇게 오랫동안 서포트를 받을 줄은 상상도 못했다.

 

본즈 산 토호가 매년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방송하기 때문입니다.

 

네 편의 영화는 정말 놀랍습니다.

 

어렸을 때 거의 매년 상영되었던 드래곤볼 영화가 생각납니다.

 

나는 그것을 보는 것을 정말로 고대하고 있었다. 과장하지 말자면,

 

나는 심장이 두근 거리며 영화관에 앉아있는 것을 기억합니다.

 

만화 영화에서 얻은 흥분과 흥분을 세계의 소년 소녀 중 누구에게나 돌려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에는 과거와 마찬가지로 TV 애니메이션에서 방송되는 시간 순서에 맞춰 내용을 전개합니다.

 

애니메이션에서도 드디어 무사히 무너져 버린 사회가 이번에는 무대가 된다.

 

소를 산책시키면서 자각하고 성장한 데쿠는 무엇을 싸우고 무엇을 보호할 것인가?

 

아무쪼록 기대해주세요!

스태프

장르: 애니메이션, 액션, 모험, 코미디
원작: 호리코시 코헤이
제작사: 본즈

관련 링크

https://heroaca-movie.com/

 

『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 THE MOVIE』公式サイト

ヒロアカ劇場版第4作が来る!『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 THE MOVIE』最新作、制作決定!

heroaca-movie.com

공식 사이트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