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귀멸의 칼날/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외전 1화 TVA판 염주 렌고쿠 쿄쥬로 리뷰

by 양떠님 2021. 10. 12.
728x90

이미지, 움짤 최적화 했는데
렉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3~4초 기다리고 봐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카이란

이번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TVA 외전 편

자막 보면서 리뷰 하려고 했는데 좀 힘들어서 카이란님말해서 캡처하면서 리뷰 해도 되냐고 하니까 된다고 해서 이제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TVA 외전편. 자막도 같이 캡처하면서 리뷰 하겠습니다 

(니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샤먼킹 리메이크, 이세계 식당 2기 전부 카이란님 자막입니다)

제화 염주 렌고쿠 쿄주로

쿄쥬로랑 만나는 가게인가 보다.

(귀멸의 칼날 까마귀는 소통 정보다.)

염주 렌고쿠 쿄쥬로 - 불꽃 기술을 사용함

귀살대 계급: 기둥(주)

일륜도: 붉은색(적색)

 

쿄쥬로: 맛있다! 맛있다!! 맛있다!!!

귀살대 일원: 염주... 식사 중에 실례하겠습니다

쿄쥬로: 그래! 여기에 않도록. 주인장! 이 젊은이에게도 같은 것을! 나도 한 그릇 더 주문하겠네!

주인장: 댁... 아주 복스럽게 먹는군 기다리게

(소바를 만드는 것 같다)

 

귀살대 일원이 쿄쥬로 보고 염주라고 한다.

일원이 '전날 밤의 활약상' 훌륭했다고 한다.

쿄쥬로가 오니를 잡으러 가는데 도주해서 못 잡았다고 훌륭하다고는 아니란다,

여성이 오니한테 부상당했는데 빠른 대처를 했다고 한다

(미친 작화... 애니로 보면 진짜 영화 보는 줄 알았다...)

쿄쥬로: 주인장, 장사는 잘 되시나?

 

주인장: 난도마란 놈이 출물하는 탓에 눈에 띄게 사람 발길이 줄어버렸어. 고용인들한테도 쉬어달라고 해야 할 형편이야.

요전에는 기차에서 차장이 당해버렸다더구만. 게다가... 무한열차라는 놈이 운행 중지를 당해버럈지 않나. 소문으로 듣기로는 말야... 40명 가량 승객들이 홀연히 행방불명 돼버렸다고 하대

 

귀살대 일원: 염주/ 본론으로 들아가겠습니다만. 그 무한열차 위치를 알아냈습니다. 어느 기관고에 남들 눈에 띄지 않게끔 반입되었다는 정보가... 무한열치로 향하시겠습니까?

쿄쥬로: 그전에 차장의 시신이 발견되었다는 역을 좀 보도록 하세

후쿠 할머니: 후쿠 한숨 쉬지 말고 단팥빵 좀 먹으렴

후쿠: 손님, 오늘도 적었네

후쿠 할머니: 메일 말하고 있지만 어두문 시간대는 위험하니까 내일 일 도울 때는 점심부터 나오려무나 밤에는 오니가 나타나거든

후쿠: 오니 같은 게 어딨어! 또 오니 타령이야!

쿄주로: 이야, 안녕들 하신지! 상쾌한 달담이로군요! 나는 오니를 찾고 있는 몸이올신데 오니를 보진 못하셨습니까?

귀살대 일원: 아어, 느닷없이!?

카나메(쿄주로 꺽쇠 까마귀): 쿄쥬로 님! 지나치게 단도적입적이십니다!

후쿠: 오니!? 이상한 소리나 하고... 가까이 오지 마!

쿄쥬로: 위험해! 그렇게 부들부들 떨다간! 소중한 단팥빵을 떨어뜨리고 말 거다!

후쿠: 오지 말라니까! (단팥빵 헤드샷 날리는 인성ㅋㅋㅋ)

쿄쥬로: 맛있다!!! (인성 착한 쿄쥬로ㅋㅋㅋ)

후쿠: 오니 같은 건 몰라! 있을 리가 없잖아! 그런 게!

후쿠 할머니: 후쿠. 그만하렴. 이 사람은 분명 나쁜 사람이 아닐 게야

쿄쥬로: 방금 막 언뜻 들은 바에 의하면 당신들께서는 어둑할 즈음부터 준비를 해서 우리를 위해 도시락을 팔러 와주고 계시는군. 실로 감사할 따름이지. 그러한 사람들이 상처 입는다는 일은 결코 있어선 안 될 일! 안심하도록!

난도마는 내가 해치울 터이니!

후쿠: 그게... 도시락 좀 사주시지 않을래요? 

 

쿄쥬로가 도시락 전부 다 사놓고 부하 보고 다 들으라고 한다ㅋㅋ

대원들 모두에게 나눠줄 좋은 여행 선물이 생걌다고 ㅋㅋㅋㅋ

기차 출반 하는 연출 작화 진짜 실제 같다....

미쳤다...

기차 직원이 누구냐고 물어본다

쿄쥬로: 나는 보시는 바와 같이 도시락 팔이라네! 결코 수상한 사람이 아니지!

(소고기 전골 도시락 고급 삼십육센 도시락이란다 맛있겠다...)

기차 직원: 하지만. 이 열차는 차고에 들어갈 예정이라...

쿄쥬로: 숙지하고 있네 거기에 무한열차가 있다는 소식을 들었지. 그것에 용무가 있다!

가차 직원: 무한열차. 그거라면 이미 차고에는 없는데요? 오늘 아침쯤에 설비가 갖춰진 정비공장으로 옮겨졌거든요. 

저곳인데요

 

쿄쥬로: 호오... 그럼 나는 여기서 내리도록 하지!

기차 직원: 에!? 내리겠다니...!

 

미친 달리는 기차에서 다른 철도로 이동했다

그것도 엄청 편하게.ㅋㅋㅋ

시라소니도 달리는 기차. 차 타서 이동했다던데ㅋㅋㅋ

쿄쥬로: 무한열차... 희미하지만 오니가 있던 기척이 남아 있군

관리 감독: 당신, 여기는 출입금지 구억이거든?

쿄쥬로: 나는 철도 관리국으로부터 의뢰를 받고 도시락을 넣어주러 온 인간일세

관리 감독: 어이, 도시락이랜다!

쿄쥬로: 무한열차는 어찌하여 여기로 옮겨지게 된 거지?

관리 감독: 차체에 원인이 있을 리가 없건만. 근방에서는 사람 잡아먹는 열차니 뭐니 소문이 떠돌고 있으니

우리들은 그게 분하단 말이지

카나메: 오니다!

쿄쥬로: 물러나 있게!

난도마: 오니 사냥꾼인가 오니가 된 후로는 내가 어째... 인간의 음식은 속이 뒤집혀서 못 참겠더군

쿄쥬로: 흘려듣지 못하겠군. 내가 아는 사람들이 정성을 담아 만든 도시락이다 불쾌한 놈이로군

난도마: 분하다면 나를 어디 베어 보시든가!

난도마: 나를 멈출 수 있었던 녀석은 없거든. 미안하구만~ 이 애송이를 안고 있으니 베기 힘들지~?

쿄쥬로: 역시 네놈은 불쾌 하군..

난도마: 나는 유쾌한데 어쩌냐~ 구하고 싶다면 나보다 빨리 역까지 오시든가. 그전에 이놈은 죽여두도록 하지!

쿄쥬로가 난도마 못 죽이게 손목만 잘랐다.

역시 작화 미쳤다...

난도마는 먼저 역까지 도망쳤다

귀살대 일원들이 타츠를 구해주고 있다

쿄쥬로: 전집중의 호흡...

쿄쥬료가 난도마를 죽이려고 따라간다

난도마: 냄새가 나는군... 네년이로군? 고약한 도시락 냄새가 구석구석 배어 있구만

후쿠 할머니: 도망치렴, 후쿠!

 

난도마가 후쿠를 죽이려고 하는데...

쿄쥬로가 난도마 발목 아킬레스건을 벤다.

후쿠는 당연히 구해줬다.

난도마가 바로 후쿠를 버리고 후쿠 할머니에 간다.

 

난도마: 데체 어떻게 따라잡은 거지...?

쿄쥬로: 과신은 금물이라 했을 텐데

난도마: 어디 한 번 시험해볼까... 내가 이 할망구의 목을 베어 가르는 게 먼저일지/ 네놈이 내 목을 따는 게 먼저일지...!

쿄쥬로: 시험할 것까지도 없지

쿄쥬로: 네놈은ㅡ 느리다!

미친 작화....

쿄쥬로: 화염의 호흡 일의 형 시라누이 (늘어선 불빛)

과거에 쿄쥬로 아버지(렌고쿠 신쥬로)가 후쿠 할머니와 후쿠의 어미를 구해준 것 같다

쿄쥬로 일륜도 적색도 진짜 실제처럼 잘 묘사됐다.

왼쪽은 렌고쿠 신쥬로 - (쿄쥬로의 아버지)

신쥬로는 과거 아내의 죽음과 호흡에 대한 진실을 알아버리는 바람에 모든 의욕을 잃어 귀살대를 은퇴하고 술독에 

빠졌다고 한다.

후쿠 할머니: 그 조안... 하오리...(쿄쥬로가 입고 있는 게 '하오리'라고 한다)

20년 전... 당신 덕에 목숨을 건졌습니다!

쿄쥬로: 그것은... 필시 제 아버지실 테죠. 저는 아버지의 뒤를 이어 오니를 사냥하고 있습니다.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당신을 지켜드릴 수 있어 영광입니다!

귀살대 일원: 염주. 괜찮으십니까!?

쿄쥬로: 뭘, 막 정리된 참이다

귀살대 일원: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래서, 무한열차는...?

쿄쥬로: 오늘 밤중으로 정비를 끝마치고 내일부터는 다시 운행한다고 하더군 무한열차의 오니는 따로 있다 더욱 강력한... 정체를 알 수 없는 오니가 어딘가에 숨어 있지.

귀살대 일원: 그렇다면, 내일 무한열차에...

쿄쥬로: 물론, 탑승한다! 이제는 오늘이라 해야겠다만! (날이 밝아서 오늘이라고 하네요ㅋㅋ)

쿄쥬로: 이런! 도시락 가게분들 아닌가

후쿠: 오늘 아침 일은 어떻게 감사해야 좋을지...

후쿠 할머니: 이거 받으시죠 저희들로서는 이런 것 밖에 없습니다만

쿄쥬로: 오오! 실은 어젯밤에는 마처 다 먹지 못해서 말이지. 하지만, 요금은 치르겠네. 전부 사도록 하지!

후쿠: 에에~!?

후쿠 할머니: 조심히 가시지요

후쿠: 근처에 오시면 또 들러주세요!

쿄쥬로: 당신들에 대한 이야기는 아버지께 반드시 전하겠습니다. 분명 기뻐하실 테죠. 그럼 건승하시길! 

또 만납시다!

(이렇게 쿄쥬로는 무한얄차를 타고 상현3 아카자와 대결을 한다.)

하시비라 이노스케(멧돼지 탈 쓴 놈) 살면서 열차를 처음 보는 것 같다ㅋㅋㅋ

 

이노스케: 저돌맹진!

젠이츠: 하지 좀 마라! 창파히게시리!

 

아가츠마 젠이츠는 번개의 호흡을 쓴다

이렇게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외전 1화가 끝났습니다

사진, 움찔 때문에 용량줄이기, 최적하 한다고 화질이 안 좋은데 영상 보면 진짜 이게 26분짜리 애니메이션인가 싶다.

작화가 무슨 극장판 보는 것처럼 진짜 지렸다.

원펀멘 1기랑 비교하면 안 되지만...

얼마나 많이 벌었으면 26분짜리를 이렇게 퀄리티 있게 만들었는지...

7화까지 끝나면 12월 5일 2기 방영하는데 2기는 얼마나 멋있게 나올까 기대된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TVA판 2화 깊은 잠 리뷰 (cokee26.com)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TVA판 2화 깊은 잠 리뷰

이미지, 움짤 최적화 했는데도 렉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3~4초 기다리고 봐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이번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TVA판 자막 보면서 리뷰 하려고 했는데 좀 힘들어서 카이란님께 도

cokee26.com

귀멸의 칼날 만화책 순서 (cokee26.com)

 

귀멸의 칼날 만화책 순서

1권 - 1화 ~ 7화 (최종선별) 시작 ~ 최종선별에서 탄지로가 손 오니를 베는 부분 2권 - 8화 ~ 16화 (무잔, 타마요/유시로와 탄지로의 첫 만남) 손 오니의 과거 ~ 스사마루와 야하바와의 전투 3권 - 17화 ~

cokee26.com

귀멸의 칼날 정주행 보는 순서 (cokee26.com)

 

귀멸의 칼날 정주행 보는 순서

안녕하세요. 양떠입니다. 오늘은 좀 늦었지만 또, 귀멸의 칼날 4기 제작 중이지만 나와서 정주행 순서 포스팅합니다. 귀멸의 칼날 다시보기 극장판 다시보기 3기 다시 보기 라프텔 왓챠 티빙 웨

cokee26.com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