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몬 시리즈/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59화 ★전광 헤라클카부테리몬★

by 양떠님 2021. 8. 4.
728x90

이미지, 움짤 최적화 했는데도
렉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3~4초 기다리고 봐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원래
디지몬 자막 보면서 제가 스스로 적었는데요.
좀 힘들어서
디지몬 자막 라면공장님께
말해서 캡처하면서 리뷰 해도 되냐고 하니까
된다고 해서
이제 디지몬 리뷰 할 때는
자막도 같이 캡처하면서 리뷰 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toahs2005

귀차니스트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블로그 관리 조금씩 함

blog.naver.com

번개의 빛 전광 헤라클카부테리몬

텐토몬(텐타몬): 이야~ 그리운 곳으로 와 버렸네요 / 코시로(한솔): 그러네. 설마 또 여기로 오리라곤...

텐토몬: 뭔가 머리가 삐친 게 신경 쓰이네요 / 코시로: 그래? / 아구몬: 응! 완전 삐쳐 있어!

타이치(신태일): 오! 우연이네!

타이치: 여전히 이쪽저쪽으로 방향이 바뀌어서... / 코시로: 정말로 어째서 일까요?

나노몬(데이터몬.완전체): 나는 나노몬! 지식을 사랑하는 자. 디지몬 제일의 지식 사용자입니다.

코시로: 지식 사용자? / 텐토몬: 수상하네요

나노몬: 지식을 사랑하는 자 이즈미 코시로! 저와 어느 쪽이 지식 사용자에 어울리는지 승부입니다

거부권은 없습니다.

코시로: 호에몬(고래몬)!? / 타이치: 이전에 네트워크 안에서 만났다던 디지몬이구나

나노몬: 이즈미 코시로에 대해선 뭐든지 알고 있죠

그란쿠와가몬 (궁극체)

나노몬: 이대로라면 호에몬은 그란쿠와가몬의 한 끼! 해방의 조건! 그건 게임에 수 승리하는 것!

코시로: 알겠습니다! 받아들이겠어요!

나노몬: 좋아. 그럼 룰 설명. 제가 작성한 던전을 돌파해 어딘가에 숨아 있는 저를 터치한다면 이즈미 코시로의 승리.

제한시간은 30분. 던전에는 수수께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수수께끼를 풀지 못하는 한 저에게는 도달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게임 시작!

제1의 힌트

「자연이 흐르는 숨결에 몸을 맡기고 높은 곳으로 나아가라」

코시로: 좌우의 굴에서만 미량이지만 바람이 불고 있어요. 오른쪽이 역풍, 왼쪽이 순풍. 아마도 "숨결"은 이 바람을 나타내는 게 아닐까요? 게다가 "몸을 맡기고"라는 건. 정답은 순풍이 불고 있는... 왼쪽 굴!

타이치: 차가워! / 코시로: "높은 곳으로 나아가라" 이 물을 뛰어 넘어가라는 걸지도...

-오답

텐토몬: 뭐죠!? / 코시로: 타이치 씨!? / 아구몬: 타이치! / 나노몬: 이즈미 코시로 오답이다

자연이 흐르는 숨결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어. 하나는 비람. 나머지 하나는... 너희들은 물의 흐름에 몸을 맡기고

높은 곳에 있는 다른 굴에 들어가야만 했습니다. 이리저리 생각한다면 말의 의미를 읽어낼 수 있을 터.

이쪽이 한 걸음 앞서 나가게 됐군요

아구몬: 야! 타이치를 어떻게 한 거야!

나노몬: 이건 이즈미 코시로에게 주는 페널티! 문제 하나를 틀리면 동료 하나를 받아가겠습니다.

코시로: 뭐라고!?

나노몬: 받은 동료를 나노몬 화하는 수술을 이행한다...

타이치: 난 괜찮아. 코시로 뒤를 부탁해. / 나노몬: 남은 시간은 앞으로 20분

텐토몬: 가요! 서둘러야...! / 아구몬: 기다리고 있어, 타이치!

코시로: 나 때문이야... 내가...!

제2의 힌트

「빛이 없는 무도회장에서 3시에 왈츠를 울려 길을 열어라」

"빛이 없는 무도회장에서"

텐토몬: 또 정답인 다리를 고르라는 걸까요? / 코시로: "빛이 없는 무도화장"인가...

아구몬: 그렇다면 가운데는 아니구나! 이 다리만 밝고 이글거려서 위험하니까

코시로: 텐토몬 이 불꽃 춤추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까...?

텐토몬: 코시로씨가 고른 길이라면 틀림 없어요! / 코시로: 나도 갈게! / 아구몬: 나도!

텐토몬: 어라, 이 다리 뜨겁지 않네요! / 아구몬: 다리가 사라졌어!

코시로: 4개의 다리와 화염은 영상이었어! 영상이란 투영된 빛 "빛이 없는 무도회장"이란 즉 영상이 아닌 이 다리!

아구몬: 여기가 정답의 무도회장이구나~!

코시로: 하지만, 이후에는 어떻게 해야... / 텐토몬: 기념의 춤이에요!

코시로: 너희들... 무도회장은 그런 의미가... "3시에 왈츠를 울려"...

코시로: 알아냈어! 방향을 전할 때 시계의 숫자 배열을 이용하는 게 있어. 진행 방향을 12시로 해서 3시는 오른쪽

이 다리의 오른쪽을 가리키는 거야! 그리고 "3"이라고 한다면 왈츠는 3박자 정답은...!

다리의 오른쪽에서 오른발로 3번 두드린다!

마지막 힌트

「끝없는 어둠의 자신을 부수고 과거로 향해라」

"끝없는 어둠의 자신을 부수고 과거로 향해라"

나노몬: 이즈미 코시로 꽤나 시간이 걸리고 있네요?

코시로: 그 광석을 부수는 구야! / 텐토몬: 넵! PETIT THUNDER! / 아구몬: BABY FLAME!

-오답

나노몬: 꼴사납구나 이즈미 코시로. 진정한 지식 사용자는 바로 나다!

나노몬: 패배자에게는 스페셜한 페널티를 드리도록 하죠!

텐토몬: 죄송해요! 정신을 잃고 있었어요! 코시로씨 무사해서-

코시로: 미안해, 나 때문에... / 텐토몬: 코시로씨 탓이- / 코시로: 내 탓이야! 내가 져서 다른 애들이...!

텐토몬: 지지 않았어요! 쉽게 포기해서는 안 돼요. 타이치 씨도 아구몬도 호에몬도! 모두가 기다려요!

코시로 씨를 믿고서!

코시로: 텐토몬... 한 번 더 도전하게 해 주세요! 이번에야말로 수수께끼 풀어 보이겠어요!

나노몬: 좋습니다 재도전을 인정합니다!

「끝없는 어둠의 자신을 부수고 과거로 항해라」

코시로: 자신, 과거, 더 이상 실수는 용납되지 않아...! 생각해라... 생각해라...!

코시로: 꽤 깊어 보이네 / 텐토몬: 제 머리, 아직도 삐쳐 있네요... / 코시로: 평소대로라니깐... "끝없는 어둠의 자신"...

자신을 비추는 건 거울 뿐이 아니구나! / 텐토몬: 뭔가 알아내셨나요?

코시로: 수면에 비치는 우리들의 얼굴 그것이 "자신"! 그리고

텐토몬: 오! 이게 "부순다"는 건가요!

코시로: 분명, 여기에 뛰어드는 게 답이라고 생각해. 하지만 아직, 힌트 후반의 의미는 모르겠어

텐토몬: 여기선 해 보는 거에요, 코시로 씨, 저는 코시로 씨를 믿어요. 코시로 씨가 하는 거라면 어떤 상황이라도 따라갈게요!

코시로: 텐토몬... 가자!

텐토몬 진화! 카부테리몬!

카부테리몬: 도착했네요, 코시로 씨

코시로: 호에몬! 그란쿠와가몬! 카부테리몬!

카부테리몬: 넵!

카부테리몬 초진화! 아트라카부테리몬

아트라카부테리몬: HORN BUSTER!

코시로: 날 비추는 거울... 끝없는 어둠... 과거!

아트라카부테리몬: 코시로 씨, 뭔가 번뜩이셨나요?

코시로: 지금까지의 힌트에는 모두 두 가지의 의미가 있었어. "자연이 흐르는 숨결"은 바람과 물

"빛이 없는 무도회장"은 영상에 의해 만들어진 화염과 다리. 그리고 "끝없는 어둠의 자신"

코시로: 자신을 비추는 커다란 물웅덩이 다른 한 가지! 과거 거기에 있던 나이기에 알 수 있는 장소!

아트라카부테리몬: 녀석이 있는 곳을 알아내셨군요! 좋습니다... 코시로 씨가 정한 거니까... 무엇이든 해 드리죠!

코시로: 아트라카부테리몬... 네가 있어 줘서 나는 자신을 믿을 수 있었어

코시로: 동료가 있어서 처음으로 지식은 빛나는 것이 되는 거야!

아트라카부테리몬: 그렇죠! 코시로씨의 지식과 저의 파워가 있다면! 최강입니다!

아트라카부테리몬 궁극진화!

헤라클카부테리몬! (궁극체)

헤라클카부테리몬: 코시로 씨의 긍지와 강한 의지! 확실히 받았다구요! 지금부터가 진짜라고!

코시로: 헤라클카부테리몬!

헤라클카부테리몬: 과연... 그런 건가요. 그렇다면 이렇게 하는 건 어떨까요

타이치: 코시로! / 아구몬: 힘내!

죄송합니다만 잠시만 이대로 기다려 주세요

나노몬: 호에몬에게 화재가! 밖에서 뭐가 일어나고 있는 거지!

코시로: 해지워, 헤라클카부테리몬!

헤라클카부테리몬: 전부 태워 버리죠!

나노몬: 이즈미 코시로가 동료를 공격한다고!?

나노몬: 뭣!? 화재는 속임수...! / 헤라클카부테리몬: 속았구나!

코시로: 역시... 답은 호에몬의 안! / 나노몬: 어째서...? 내가 봤던 영상은...?

코시로: 네가 본 건 다리의 화엄을 소재로 호에몬 주변이 불타는 것처럼 합성한 영상!

헤라클카부테리몬: 내가 당신을 유인해 꺼내자고 생각해서 코시로씨가 구현해 준 거지

헤라클카부테리몬: 필살... GIGA BLASTER!

코시로: 당신이 지식을 사랑하는 마음 잘 알아요. 하지만 누군가를 상처 입히려 사용하는 건 완전히 달라요.

이 승부, 제 승리에요!

타이치: 저건...

나노몬: 와! 이즈미 코시로다!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나노몬!

텐토몬: 캐릭터가 달라졌네요...

나노몬: 가베몬한테 코시로에 대해 듣고 계속 만나고 싶었어

코시로: 너, 가베몬이랑 아는 사이야?

나노몬: 그럼! 연구 동료야! 저, 그나저나 나는 왜 이런 곳에?

타이치: 분명 조종당했던 거야. 사운드버드몬이 떠나가는 걸 봤어

텐토몬: 뭐라구요!?

타이치: 클라우드 대륙에선 데비몬(데빌몬)의 수하였을 텐데...

아구몬: 하지만 이제 데비몬은 없지? / 코시로: 그런데도 디지몬을 조용해 우리들에게 보낸-

나노몬: 코시로. 나와 게임하면서 놀지 않을래?

코시로: 게임은 당분간 사양할게. 이건...! / 타이치: 코시로도 문장의 함을...!

다음 회: 빙하를 정복하는 바이크몬

이번 화는 코시로랑 나노몬이랑 지식 대결 편이었습니다.

또, 드디어. 7번째 궁극체 헤라클카부테리몬 나왔네요

선택받은 아이들 중 힘은 제일 좋아 보입니다.

무당벌레 놈... 이번화에선 대사가 많네요.

맨날 불쌍하게 코시로 들고 진화도 못하고 힘들게 날아다니더니...

빛을 발하는구나...

코시로 나올 때마다 힘들게 날아 댕기겠지만...

힘내라! 무당벌레!!!

전 편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58화 ★히카리 새로운 생명★ (cokee26.com)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58화 ★히카리 새로운 생명★

이미지, 움짤 최적화 했는데도 렉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3~4초 기다리고 봐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원래 디지몬 자막 보면서 제가 스스로 적었는데요. 좀 힘들어서 디지몬 자막 라면공장님께 말

cokee26.com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