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먼킹/샤먼킹 2021(리메이크)

샤먼킹 리메이크 6화

by 양떠님 2021. 5. 13.
728x90

 

 

6화 요우 vs 호로호로

 

 

만타

"예선은 전부 3시합 2승으로 이겨나가서,

2번의 패배와 시합을 포기하면 완전 실격으로 오러크벨은 박탈 당해"

 

 

요우 "걱정 말리니깐 어떻게든 된다니깐"

 

 

만타 "어쨰서 요우군은 항상 저러는거야?"/ 아미다마루 "그래서 괜찮다는거요"

 

 

아미다마루

"어떻게든 된다는 요우공에게는 어떤것보다 중요한 가지관이니깐

그건 다시말해 자신을 믿는 마음"

 

 

요우 "크다~여기가 유명한 선샤인 시티 60층인가"

 

 

안나 "요우 싸우기전에 갈아 입어"

 

 

요우 "그것보다 이건 어릴 때 입던 수행복이잖아 부끄럽잖아!"

 

 

안나 "뭔가 문제라도? 내가 직접 만들어 준 전투복에?"

 

 

요우 "직접?'' 

 

 

요우 "딱 맞는데~" / 만타 "정말 멋져"

 

 

호로호로 "ㅋㅋ뭐냐 그 모습 생각보다 촌스러운 녀석이구만 아사쿠라요우"

 

 

호로호로 "나는 긍지높은 아이누 민족의 호로호로다 "

 

 

호로호로 "이것이 나의 오버소울 코로로다"

 

 

안나 "네가 호로호로? 아까는 잘도 내가 만든 옷에 잘도 불만을 품었겠다?"

 

 

안나 "난 무녀인 안나, 미래의 샤먼킹의 아내가 될 여자"

 

 

호로호로 "그럼 내 아내?"/ 안나 "멍청아! 샤먼킹은 우리집 남편이 될게 당연하잖아"

 

 

호로호로 "너 그 나이에 이미 결혼 상대가 정해진거냐!"/ 요우 "아 그렇게 됐네..."

 

 

호로호로"나는 여친도 없는데..."

 

 

호로호로 "정령이란 자연에서 살아 있는 영혼, 우리들은 그 자연을 극복하는 길이 아니라 공존하는 길을 골랐어"

 

 

호로호로 "코로포클은 머위 밭의 정령, 내가 처음으로 만난 소중한 친구야"

 

 

호로호로 "뭐야!? 너도 코로포클을 가지고 있는거야?" / 만타 "난 인간이라고!"

 

 

호로호로 "너 코로로가 관심 있나봐~"

 

 

호로호로 "간다, 빙의 합체! 코로포클의 코로로! 인스노우보드!"

 

 

호로호로 "받아라. 카우카우푸리웬페"

 

 

호로호로 "그게 너의 오버소울이냐"

 

 

호로호로 "이미 1분 지났나고 시합까지는..시합중 오버소울을 내지 않고 싸우면 패바한다는 거를 알고 있겠지?"

 

 

호로호로 "에무시노키페콘투"

 

 

호로호로 "넌 이제 끝이야, 간다! 모소소 쿠루페"

 

 

호로호로 "받아라! 카우카우푸리웬페"

 

 

요우 "무슨 소리! 나를 지켜라! 아미다마루"

 

 

호로호로

"나의 꿈은 끝없는 머위밭을 만드는 일이야, 이건 코로로 즉 코로포클에게 있어서는 전멸위기에 처한 상황이야"

"코로포클은 우리들보다 훨씬 예전부터 자연과 살아왔던 녀석들이야"

"우리들은 그들로부터 여러가지를 배웠어"

"결코 사라지면 안되는 존재야"

 

요우 "으헝~ 감동했어, 좋아 네가 샤면킹을 해!"

 

 

 

안나 "이 바보야! 그럼 나의 꿈은 어떻게 되는건데"

 

 

호로호로 "간다! 에무시노키페코르다" 

 

 

호로호로 "카우카우푸리웬페" / 요우 "그 기술은 몇번이나 봤어"

 

 

호로호로 "피해! 코로로!!"

 

 

호로호로

"바보같은 인간의 지령한테 코로로가 질리가 없어"

"우연은 2번은 없어"

 

 

 

요우 "진공불타가르기"

 

 

호로호로 "받아라 코로로 최대의 냉기, 에피탈키우파시호로케"

 

 

호로호로 "이걸로 결정 내주마, 이것이 자연의 힘이다"

 

 

요우 "이쪽도 전 무력으로 맞설 수 밖에 없잖아!"

 

 

호로호로 "어째서! 저 눈사태를 뚫을 수 있었던 거냐!"

 

 

호로호로 "일부러? 빗 맞게 한 거야?" / 요우 "그야 너 무력이 떨어져서 이미 오버소울 풀렸다고"

 

 

요우 "아까웠구나 호로호로"

 

 

류 "자~ 그럼 요우나리의 첫 승리를 축하해서 건배!"

 

 

호로호로 "건배!"

 

 

류 "귀엽네~ 대체 이렇게 귀여운 생물은 뭐야?"

 

 

호로호로 "어이 이 변태 리젠트"

 

 

피리카(호로호로 여동생) "샤먼킹이 되는 건 나의 오빠뿐이야"

 

 

호로호로 "피리카! 어째서 여기에 있는 거야!"

 

 

피리카 "빨리 호텔로 돌아가서 지옥의 특훈이야"

 

 

요우 "호로호로.. 너도냐..."

 

 

실바 친구 "요우의 다음 상대가 정해졌어, 기권하게 해"

 

 

이대로는 100% 녀석은 죽어


이번화

요우 와 호로호로 대결
요우가 이겼군요.

호로호로 동생 피리카는
보급형 안나 느낌이네요 ㅋㅋ

한 주 한 주
기다리는데 답답해서

옛날꺼 전부 다운 받아서
정주행 하려고

외장 하드에 넣어 놨습니다

이번 편
마지막 장면

샤면 이름도
까먹이서 ㅋㅋ


지금이랑 엄청
그래픽 차이
나겠죠!?

ㅎㅎ

728x90

'샤먼킹 > 샤먼킹 2021(리메이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먼킹 리메이크 8화  (47) 2021.05.26
샤먼킹 리메이크 7화  (15) 2021.05.16
샤먼킹 리메이크 5화  (46) 2021.05.02
샤먼킹 리메이크 4화  (39) 2021.04.29
샤먼킹 리메이크 3화  (8) 2021.04.18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