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뉴스

TV 애니메이션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티저 PV 공개

by 양떠님 2024. 3. 16.
728x90

스퀘어 에닉스의 만화 잡지 '월간 간간 JOKER'에서 연재 중인 '후지와라 코코아' 작가의 개그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티저 PV 공개되었습니다.

 

TV 애니메이션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2024년 07월 방영될 예정입니다.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키비주얼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https://youtu.be/tuoIXiLLmMU

티저 PV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본래 애니화 기획은 8년 전인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었으나 원작자 후지와라 코코아가 사망하면서 중단되었고, 2023년 11월 18일 다시 재개 TV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줄거리

사악한 조직. 잔인하고 교활하며 모든 것을 침략하고 모든 것을 파괴하는 조직의 두뇌에는 배후에서 조직을 통제하는 사악한 직원이 있습니다. 지구가 침범할 것 같은 바로 그 순간, 마법소녀가 일어선다. 마법소녀 VS 이블 스태프, 적대감의 끝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은..

미라 (CV : 오노 유우키)미모리 뱌쿠야 (CV : 나카하라 마이)
미라 (CV : 오노 유우키) /  미모리 뱌쿠야 (CV : 나카하라 마이)

스태프

장르: 개그
원작: 후지와라 코코아
감독: 오오하시 아키요(大橋明代)
시리즈 구성, 각본: 아야나 유니코
캐릭터 디자인: 이이즈카 하루코
음악: MAYUKO
애니메이션 제작: 본즈
제작: 마법 악 제작위원회

캐스트

미라 (CV : 오노 유우키)
미모리 뱌쿠야 (CV : 나카하라 마이)

관련 링크

공식 사이트: https://mahoaku-anime.com/

 

TVアニメ「かつて魔法少女と悪は敵対していた。」

「かつて魔法少女と悪は敵対していた。」2024年7月 TVアニメ放送開始!! 原作:藤原ここあ、監督:大橋明代、シリーズ構成・脚本:綾奈ゆにこ、キャラクターデザイン:飯塚晴子、音楽:MAYUK

mahoaku-anime.com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mahoaku_anime

 

X의 TVアニメ『かつて魔法少女と悪は敵対していた。』(まほあく)公式님(@mahoaku_anime)

『かつて魔法少女と悪は敵対していた。』2024年7月 TVアニメ放送決定⭐️ 原作:藤原ここあ/監督:大橋明代/シリーズ構成・脚本:綾奈ゆにこ/キャラクターデザイン:飯塚晴子/音楽:M

twitter.com

2024.01.21 - [애니 뉴스] - TV 애니메이션,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티저 비주얼, 캐스트 공개 & 7월 예정

 

TV 애니메이션,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티저 비주얼, 캐스트 공개 & 7월 예정

스퀘어 에닉스의 만화 잡지 '월간 간간 JOKER'에서 연재 중인 '후지와라 코코아' 작가의 개그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티저 비주얼, 캐스트

cokee26.com

2023.11.20 - [애니 뉴스] - 만화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TV 애니메이션화 결정

 

만화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TV 애니메이션화 결정

스퀘어 에닉스의 만화 잡지 '월간 간간 JOKER'에서 연재 중인 '후지와라 코코아' 작가의 개그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일찍이 마법소녀와 악은 적대하고 있었다' TV 애니메이션화 결정되었습니다. TV

cokee26.com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