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뉴스

TV 애니메이션 '몰락 예정의 귀족이지만 한가해서 마법에 열중해보았다' 티저 비주얼 메인 스태프 공개

by 양떠님 2024. 3. 16.
728x90

TO북스의 라이트 노벨계 문고 출판사 발행 중인 '미키 나즈나' 작가의 이세계 전생, 판타지, 하렘을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 '몰락 예정의 귀족이지만, 한가해서 마법에 열중해보았다' 티저 비주얼, 메인 스태프 공개되었습니다

TV 애니메이션 '몰락 예정의 귀족이지만, 한가해서 마법에 열중해보았다(没落予定の貴族だけど、暇だったから魔法を極めてみた)' 방영될 날짜는 미정입니다.

몰락 예정의 귀족이지만 한가해서 마법에 열중해보았다 티저 비주얼
몰락 예정의 귀족이지만 한가해서 마법에 열중해보았다

몰락 예정의 귀족이지만 한가해서 마법에 열중해보았다

 

 

2024년 03월 15일, 애니화 소식을 알렸습니다. 2024년 03월 15일, 라이트 노벨 일러스트레이터 카보차(かぼちゃ)의 축전, 코믹스 작가인 아키사키 리오(秋咲りお)의 축전, 코믹스 스핀오프 작가인 토세 다이키(戸瀬大輝)의 축전을 공개했습니다.

줄거리

직전까지 안 술로 반주를 즐기고 있던 주인공 '리암 해밀턴'은 눈치 채면 귀족의 아이의 육체에 갈아 있었다. 갑자기 것에 당황되었지만, 귀족의 다섯째 아들이라는 편한 입장 다행 한 마법의 재능도 있었다.

일할 필요가 없고, 동경이었던 마법의 운동을 매일하는 경우에 재능이 개화하고 세계 최고의 마술사가 되어 버렸다. 한결같은 노력으로 익힌 마법들에서 그는 몰락 예정이었던 친정을 뛰어 넘는 정도의 높은 대 귀족이 되어간다.

스태프

장르: 이세계 전생, 판타지, 하렘
원작: 미키 나즈나
원작 일러스트: 카보차(かぼちゃ)
만화: 아키사키 리오(秋咲りお)
감독: 이시쿠라 켄이치(石倉賢一)
시리즈 구성: 타카하시 타츠야
캐릭터 디자인: 오오츠카 미도리(大塚美登理)
음악: 오케하자마 아리사(桶狭間ありさ)
애니메이션 제작: 스튜디오 딘, 마비 잭(マーヴィージャック)

관련 링크

공식 사이트: https://botsurakukizoku-anime.com/

 

アニメ「没落予定の貴族だけど、暇だったから魔法を極めてみた」公式

原作:三木なずな「没落予定の貴族だけど、暇だったから魔法を極めてみた」がアニメ化決定!

botsurakukizoku-anime.com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