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세계 시리즈/이세계 식당

이세계 식당 2기 1화 치즈 케이크 모닝 세트 2탄 리뷰

by 양떠님 2021. 10. 3.
728x90

이미지, 움짤 최적화 했는데도
렉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3~4초 기다리고 봐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카이란님

이세계 식당 2기 자막도 카이란님이 만들었습니다. 

이세계 식당 2기 1화 치즈 케이크 모닝 세트 2탄

 

아렛타가 가게 Open 하려고 걸레도 식탁을 닦고 있네요.

(아렛타는 마족입니다)

 

쿠로는 와인잔을 닦고 있습니다

(쿠로는 말로 소통을 안 하고 텔레파시로 대화를 합니다)

식당 점주가 지인한테 옥수수를 많이 받아서 콘포타쥬를 만들었습니다 

콘포타쥬는 스프네요

쿠로는 치킨 카레를 좋아합니다

점주가 치킨 카레 제대로 만들었다고 안심해라고 하네요

힐다(마족)는 게시판에서 고블린 퇴치하다가 중간에 문 하나 떡 하니 있습니다.

아렛타가 어서 오세요 라고 손님을 받고 있네요

힐다는 놀랬습니다. 문 하나 있었는데 열었으니까 식당이니까요

아렛타도 마족이라고 합니다

엘프? 도 있고 다른 족들, 마법사, 사무라이 등등 있네요

힐다가 여기는 어디냐고 물어보는데 아렛타가 여기는 「양식당 네코야」라고 ,

우리가 사는 세계랑은 다른 세계에 있는 7일에 한 번 "토요의 날"에 요리를 내놓는 가게라고 합니다

힐다가 메뉴판을 보는데 메뉴들이 상당히 풍부하다고 합니다

힐다가 사는 곳에는 과자 먹는 게 힘든가 보네요ㅋㅋ 과자 보고 놀래다니 가격고 상당히 싸고

제도에서 라면 금화 몇 닢은 드는데 여기서는 동화 몇 닢이란 말인가 라고 음료랑 같이 시키면 다 싸다고 하네요

수플레 치즈 케이크와 세트로 시킨 홍차입니다

파란 통에 있는 건 설탕이라고 합니다

수플레 치즈 케이크 맛은 치즈의 신맛과 향이 있으면서도 달달하고 식감이 촉촉하면서 입 안에서 샤르르 녹아내린다고 합니다. (포스팅 끝나고 집 앞에 파리파게트, 뚜레쥬르 등 가서 치즈케이크 먹어야겠네요ㅋㅋ)

점주가 식당 끝나고 새참 조금 기다려 달라고 아렛타, 쿠로한테 말하네요

볶음밥과 치킨 카레입니다

볶음밥은 종화 요리집에서 2년간 아르바이트 했었다고 합니다

쿠로는 볶음밥과 카레는 잘 맞냐고 물어보는데 점주는 잘 모르겠다고 합니다

일 끝난 쿠로는 다시 토요의 날에 온다고 집에 갑니다

점주는 아렛타에게 멘치카츠 샌드, 남은 콘포타쥬를 보은병에 담아 집에 가서 먹으려고 하네요

아렛타는 사라 집에서 얹혀살고 있습니다

사라는 재보에 관한 단서기 적힌 자료를 일 하고 있네요 (보물이겠죠??)

다음 날 일어나 사라는 달달한 남새가 뭔지 궁금해합니다

아렛타가 점주(마스터)가 나눠줬다고 콘포타쥬와 치즈를 굽고 있네요 아침밥 금방 다 됐다고 기다려주세요 라고 합니다

사라가 빵은 역시 불로 데우기만 해도 상당히 다르다고 합니다. 치즈도 발라 먹는 게 더 맛있다고 하네요

사라가 콘포타쥬 조금 달아 보인다고 합니다. 그런데, 먹어 보니까 이 정도의 단맛 이리면 맛있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과일과는 다른 이세계의 과실처럼 달달한 야채와 젖의 단맛. 단맛 안쪽에 빈틈없이 소금 간이 양파의 감칠맛이 있고 그 가게의 된장 스프 말고 다른 스프에 쓰이고 있는 복잡한 맛의 밑같이 녹아들어 있다고 합니다

콘포타쥬(스프) 적시면 빵이 부드러워진다고 합니다

아렛타가 멘치카츠 샌드는 점심에 내드린다고 하는데 사라는 그냥 지금 먹는다고 합니다

이렇게 1화 리뷰를 했습니다.

다음 화는 비프 스테이크 입니다.

 

평소처럼 리뷰하는 게 아니라 이미지, 움짤 등 맨날 리뷰를 했었는데

이렇게 리뷰하니까 괜찮은 것 같나요?

제가 좋아하는 애니들은 평소처럼 리뷰 할 건데

이런 신작 애니 리뷰도 나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