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세계 시리즈/이세계 미소녀 수육 아저씨와

이세계 미소녀 수육 아저씨와 PV 영상 공개 22년 1월 신작 애니메이션 방영 예정

by 양떠님 2021. 10. 20.
728x90

2022년 1월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될 예정인 [ 이세계 미소녀 수육 아저씨와 ] 홍보 영상이 공개 

 

되었다고 합니다. 사이코미 에서 연재중인 만화로 애니메이션 제작에는 OLM 에서 맡는다고 하네요. 

 

원래는 아저씨 이지만, 이세계에서 미소녀로 전생된 [ 타치바나 히나타 ] 와 그의 절친 [ 진구지 츠카사 ] 의 판타지 

 

모험기를 그려낸 작품이라고 합니다. 좋은 재미를 줄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wp_B8E2Ktg 

원문출처 : 모카뉴스

이세계 식당

이세계 약국

이세계 삼촌

이세계 콰르텟

이세계 주점 노부 

이세계 미소녀 수육 아저씨와 

앞에 이세계 제목인 시라즈가 많이 있네요.

 

중간에 이세계 제목 있는 시리즈도 많이 있네요

달이 이끄는 이세계 여행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세계 최고의 암살자, 이세계 귀족으로 전생하다 등

이세계 시리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리즈가 많아서 좋아할 것 같네요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