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애니/스포츠 애니 정리

스포츠 애니 추천 정리.1

by 양떠님 2021. 7. 16.
728x90

안녕하세요.앙떠입니다.

이번 리뷰는 스포츠 애니입니다.

제가 지금 살 면서 본 스포츠 애니 정리 하겠습니다.

별점은 제 생각이니 그냥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갈게요.

(생각보다 많아서 2 는 시간날 때 정리할게요.)

 

바둑

고스트 바독왕

바둑

고스트 바둑왕 - ★★★★☆ (추천)

초등학교 6학년 ‘히카루’가 우연히 헤이안 시대 천재 바둑 기사 ‘후지와라노 사이’의 영혼에 빙의되어 바둑의 세계에 눈을 뜨고, 프로기사로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소년 만화. 아키라와 같은 신의 한 수를 가려고 하는 아이.

 

고스트 바둑왕 다시보기

 

농구

쿠로코의 농구

쿠로코의 농구 - ★★★★★ (개강추)

전통의 농구 강호 테이코 중학교의 역사 속에서도 가장 뛰어난 천재 5인이 동시에 존재했던 기적의 세대가 중학 농구에서 3연패를 달성하고 고교 농구로 올라오면서 각자 다른 팀으로 간다. 그 중애 기대의 세대 환상의 식스맨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NBA 모티브로 해서 실제 NBA 선수들 플레이를 따라 했다. 유튜브에 있다.)

슬랭덩크

슬램덩크 - ★★★★★(개강추)

중학교 3년 동안 50명의 여자에게 차인 강백호.

고등학생이 된 그는 문득 말을 걸어온 여자, 채소연에게 첫눈에 반한다. "농구 좋아하세요?"

강백호는 채소연을 좋아해서 농구를 결심했지만 나중에는 진짜로 농구를 좋아한다.

(슬램덩크는 애니도 좋고 재미있지만 역시 원작이 지린다고 생각한다.)

 

슬램덩크 정주행 순서, 만화책 종류 보기

안녕하세요. 양떠입니다. 오늘은 정주행 순서 포스팅은 최근에 또 인기기 많이 생겨진 슬램덩크입니다. 작가는 이노우에 다케히코입니다. 슬램덩크 만화책으로 1억 7000만 부 찍은 사람이죠. 만

cokee26.com

소라의 날개

소라의 날개 - ★★★☆☆ (추천).

키 149.22cm의 쿠루마타니 소라.

그는 엄마(전 국가대표. 병에 걸림)와의 약속을 위해 고교 농구 인터하이를 목표로 농구부에 들어간다.

그러나 3류 학교인 쿠즈류 고교에서 농구부는 불량배들이 놀기 위한 모임일 뿐이다.
소라는 자신의 날개를 펴기 위해 이들을 자극하고, 노력파인 소라의 모습에 끌려 한 명씩 농구에 진지해지기 시작한다. 거기에 토비, 모키치, 나오 등의 새로운 멤버가 더해져 인터하이를 목표로 나아간다.

그런데. 대회 중에 엄마가 돌아가신다.

(슬램덩크는 레전드니까 제외하고 쿠로코의 농구랑 비교하면 더 현실적이고 스토리는 좋은 것 같다.)

 

소라의 날개 part 1 - 라프텔

리뷰 738개가 인증한 평점 4.3의 스포츠을 보고싶다면? 바로 여기. #우정 #성장 #동아리 #감동 #무거움 #스포츠 #학교 #경기장 #만화 원작. 농구에서는 결코 유리하지 않은 작은 체구의 고교 신입생

laftel.net

비저비터

비저비터 - ★★★☆☆ (그냥 볼만했다.)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최고의 만화가로 말하는 이노우에 다케히코 '슬램덩크' 이후 돌연이 인터넷에 온라인으로

연재를 개시해 세간을 놀라게 한 '비저버터'.

다채로운 인물 묘사와 독특한 세계관으로 '슬램덩크'와는 또 다른 재미가 있었다.

평가는 나름 괜찮았다. TVA에서는 원작에 없었던 등장인물과 스토리를 전개시키면서 보다 리얼하게 농구를 만들었다.

디어보이즈

디어보이즈 - ★★★☆☆ (그냥 볼만 하다)

폭력사건이 터져 남자 농구부가 해체되다시피 한 고교. 농구 부실은 자칭 농구부원이라는 불량배들의 소굴처럼 된 곳에 강호 텐도우지 고교. 농구 최고의 에이스. 아이카와 카즈히코 전학을 온다.
농구에 대한 열정이 되살아난 농구부원들은 화언을 합쳐 다섯 명만으로 농구부 활동을 재개, 선배들과의 원한을 풀고 여자부 농구선수들의 도움을 받아가며 훈련을 거듭한다.
패배를 겪고, 새로운 후배 동료를 얻고, 다시 패배하면서도 성장을 거듭해 농구부는 인터 하이 진출해 나간다

 

 

복싱

더 피이팅

더 파이팅 - ★★★★★ (개강추. 남자라면 무조건 봐야지!)

나 일보는 한다면 한다!
강하다는 것은 어떤 것일까?! 나도 강해지고 싶다! 멍청하고 매일 놀림만 당하는 고교생 일보.

권투선수 마모루와의 만남은 일보의 주먹에 잠재된 다이너마이트 펀치를 잠 깨우고...
프로복서를 꿈꾸는 일보는 압천 도장 입문 테스트에 도전해서 성장하는 애니.

일본 137권 (2023. 03. 16) / 한국 135권 (2023. 02. 20)

 

더 파이팅

안녕하세요 앙떠 입니다. 오늘은 남자들이 아주 좋아 하는 스포츠애니 더 파이팅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20~30대 후반들은 거의 다 봤겠죠? 투니버스 에서도 맨날 더빙으로 방영 했었죠. 더 파이

cokee26.com

메갈로복싱

메갈로복싱 - (이건 나도 안 봤다...)

1기 - 13부작 / 2기 - 13부작

지하의 링을 무대로 미리 짜고 하는 시합을 하는 신세가 된 복서의 운명을 그린 이야기

(시간 지나면 정주행 하려고 올렸다.)

 

수영

Free!

Free! - ★★★★☆ (추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꽃미남 캐릭터가 많다.)

나나세 하루카는 '물'에 닿는 것, '헤엄치는 것'을 좋아했다.
초등학생 시절, 같은 스위밍 클럽에 다니고 있던 나나세 하루카, 타치바나 마코토, 마츠오카 린, 하즈키 나기사.

그들은 초등학교 졸업 전 대회에서 거둔 우승을 마지막으로 각자의 길을 향했다.

이윽고 시간이 흘러, 고교 생활을 무의미하게 보내던 하루카 앞에 돌연 린이 나타난다.

하루카에게 승부를 걸어 압도적인 힘을 선보이는 린, 이대로는 끝낼 수 없어.
그리고, 마코토와 나기사가 다시금 모이고, 새롭게 류가자키 레이를 끌어들여 '이와토비 고교 수영부'를 설립한다.

하루카, 마코토, 나기사, 레이, 린. 이것은 약동감 넘치는 남자 고교생들의 수영과 청춘과 유대에 대한 이야기.

 

애니 Free! 프리! 전부 정 주행 순서

Free! (프리 1기) Free! - 1기 일본 Tokyo MX 2013.07.03. ~ 2013.09.25. 12부작 극장판 프리! – 타임리스 메들리 - 인연 - 1기 총 집편 Free!-Eternal Summer- (프리 2기) + 14화 + OVA Free! Eternal Summer - 2기 일본 Tokyo MX 2014.0

cokee26.com

DIVE

다이브 (다이빙) - ★★☆☆☆

(그냥 스포츠 애니라서 봤는데 작화는 괜찮은데 그냥 무난하고 뻔한 스토리)

적자 경영으로 문을 닫게 된 다이빙 클럽을 회생시키고 올림픽 대표선수 선발을 목표로 도전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그린 애니

 

야구

MAJOR 메이져

메이저 - ★★★★★ (개강추)

어린 소년 고로는 엄마를 잃고 아빠와 함께 작은 아파트에서 살고 있다. 야구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고로의 꿈은 아빠와 같은 프로 야구 선수. 그러던 어느 날 아빠로부터 더 이상 야구를 할 수 없게 되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듣게 된다.
아빠가 계속 야구를 할 수 있도록 구단을 찾아가 부탁도 해 보았으나 프로 세계의 냉정한 현실 앞에 포기하게 된다. 아빠의 몫까지 야구를 하겠다고 결심한 고로는 매일 고된 연습을 계속한다. 마침내 리틀 야구단에 들어가게 되는데...

그런데. 초등학생 때 오른팔이 고장이 나서 중학교 입학할 때는 왼팔로 전향해서 엄청난 노력으로 프로까지 가는 애니

 

 

넷플릭스 애니 추천.15 메이저 세컨드

안녕하세요. 양떠입니다. 오늘 넷플릭스 애니 추천은 야구 애니메이션 메이저 세컨드입니다. 원래는 정말 명작 메이저 후속작입니다. 그러니까, 보루토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나루토 후속작이

cokee26.com

원 아웃

원아웃- ★★★★☆ (추천. 도박하는 애니. 개 재밌다.)

전체적인 스토리를 요약하자면, 만년 꼴찌 팀 리카온즈에 어느 날 갑자기 들어온 이레귤러인 '토쿠치 토아'라는 투수가 팀을 일본 제일로 만든다는 내용되겠다. 근데 스토리 전개가 다른 야구만화와는 완전히 다르다. 야구 규칙을 이용한 오만가지 트릭과 인간의 심리를 최대한 이용한 각종 전술, 마지막으로 물밑에서 벌어지는 온갖 비열하기 그지없는 플레이와 수작질을 뛰어넘는 주인공이 이 만화의 특징이고, 이 만화를 보는 맛이다.

크게 휘두르며

크게 휘두르며 -★★★★☆ (추천. 미하시는 9 분할 제구력이 있다. 성격은 진따에 소심한데 집안이 금수저다ㅋㅋ)
일본 고등학교 야구를 메인 소재로 삼고 있다. 특징적인 부분이라면, 다른 일본 고교야구만화와 달리 경기 자체보다는 선수 하나하나의 심리를 다루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점. 고시엔을 목표로 하며 열심히 연습과 경기를 하는 주인공팀인 니시우라 고등학교 경식 야구부원들이 여러 가지 문제를 안고 있으면서도, 인간으로서, 또한 야구부로서의 성장을 다뤄 나간다.

 

크게 휘두르며 다시보기

 

다이아몬드 에이스 / 사와무라 에이쥰 커트볼

다이아몬드 에이스 -★★★★★ (개강추.)
주인공이 야구에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어릴 때까지 투수만 했는데 유명한 고등학교가 스카웃을 해서 성장해,
코시엔에 가서 전국 제패를 하려고 하는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애니 추천.8 다이아몬드 에이스

안녕하세요. 양떠입니다. 이번 넷플릭스 애니 추천은 다이아몬드 에이스 스포츠 애니입니다 장르: 야구 스포츠 애니를 좋아하시면 무조건 봐야 하는 애니입니다. 바로 리뷰할게요 다이아몬드

cokee26.com

크로스게임

크로스 게임 - ★★★★☆ (추천. 초등학교 5학년 때 소꿉친구 와카바가 수영캠프 때 계곡에서 익사 사고로 죽었다.)

성실한 첫째 딸 이치요. 밝고 솔직한 둘째 딸 와카바. 조금 무뚝뚝한 셋째 딸 아오바. 활기 넘치는 넷째 딸 모미지.
어린 시절부터 츠키시마 집안의 네 자매와 함께 해 온 키타무라 코우야의 시끌벅적한 청춘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크로스 게임

 

피겨 스케이트

유리 온 아이스

유리 온 아이스 - ★★★★☆ (추천. 피겨 스케이트 애니인데 BGM 좋아서 재밌게 봤다.)

"현역 은퇴는 반반..."

그런 마음으로 집에 죽치고 있던 유리에게 갑자기 찾아온 것은 세계 선수권 5연패의 빅토르 니키포르프...
일본의 벼랑 끝 스케이터 카츠키 유리와 러시아 하극상 스케이터 유리 프리세츠키
2명의 유리와 챔피언 빅토르 니키포르프에 도전하는 전대미문의 그랑프리 시리즈가 지금 막을 연다!

(그런데. 좀 게이는 아니지만 주인공 빅토리랑 유리는 진짜 사랑하는 것처럼 나와서... 게이물인가..?ㅋㅋ)

스케이트 리딩 ☆ 스타즈 / 사스가이 하야토

스케이트 리딩 ☆ 스타즈 - ★★☆☆☆ (초반에 저는 스포츠 애니를 좋아해서 재미있게 봤지만 스토리는 뻔해서 평점 2개.)

오리지널 피겨 스케이트 단체경기 '스케이트 리딩'에 청춘을 건 고등학생들의 이야기.
시노자키 레오: "넌 평생 나한테 못 이겨" 라이벌의 그 한마디로 피겨 스케이트를 그만둔 마에시마 켄세이.
그런 마에시마의 앞에 사스가이 하야토라는 소년이 나타난다. 그는 마에시마가 예전에 싱글에서 활약했다는 사실도 알고 있는 듯했다. 그리고 '나에겐 네가 필요해'라고 말하며 마에시마에게 피겨 단체경기 스케이트 리딩을 권유하는데....

 

스케이트 리딩 스타즈 보러가기

 

스케이트 보드

SK∞ 에스케이 에이트 - ★★★☆☆ (추천. 새로운 장르라 별 3개. 작화 퀄리티도 좋고 다 좋았는데 결말이 좀... 아쉽다)

주인공이 2명인데 한 명은 스케이트를 좋아하고 한 명은 캐나다에서 살다가 고향으로 와서 처음 만난 친구가 스케이트를 알려줘서 스케이트에 빠진 그런 스토리. 티빙왓챠라프텔웨이브네이버 시리즈온

 

'스포츠애니/SK∞ 에스케이 에이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애니 블로그

cokee26.com

 

육상

프린스 오브 스트라이드 얼터너티브

프린스 오브 스트라이드 얼터너티브 - ★★★★☆ (추천. 캐릭터들이 잘 생기고 아주 개성 있어서 마음에 듦)

스트라이드라는 실존하지 않는 육상 스포츠로 한 스포츠 애니 인데 실제론 없지만 미국의 프리러닝 같은 거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건물을 뛰어다니고, 넘고 다음 주자한테 손벽을 치면서 바톤 넘기는 경기입니다.
러너 5명, 릴레이셔너 1명, 6명으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프린스 오브 스트라이드 얼터너티브

안녕하세요. 양떠님 입니다 이번 소개 하는 스포츠애니는 좀 지난 프린스 오브 스트라이드 얼터너티브 입니다. 스트라이드라는 실존하지 않는 육상 스포츠로 한 스포츠애니 인데요 실제론 없지

cokee26.com

바람이 강하게 불고있다,

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다 - ★★★★☆ (추천.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마라톤 하는 애니. )

하코네 지역의 역전마라톤에 참가한 함량 미달 젊은이들이 승리를 위해 달리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

 

바람이 강하게 불고있다 보러가기

 

자전거

겁쟁이페달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아라키타

겁쟁이페달 - ★★★★★ (개강추)

극한의 스피드 느낌을 나게 해주는 자전거 만화! 애니 오타쿠가 아줌마 자전거로 급경사 길을 올라 아키하바라에 다닌다. 왕복 90km!! 애니메이션에 게임, 인형 뽑기, 피규어를 사랑하는 고교생,
로드레이스 초보자 오노다 사카미치의 경이로운 격렬한 페달질!!

 

넷플릭스 애니 추천.14 겁쟁이 페달

안녕하세요, 양떠입니다. 이번 넷플릭스 애니 추천은 스포츠 애니메이션 겁쟁이 페달입니다.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겁쟁이 페달 일본 TV도쿄 2013.10.08. ~ 2014.07.01. 38부작. 1기 일본 TV도쿄 2014.10.07.

cokee26.com

Over Drive (오버 드라이브)

오버 드라이브 - ★★★★★ (개강추)

자전거 레이스에 대한 열정과 꿈을 키우는 미코토의 이야기.

겁쟁이 페달의 시초 레전드 애니. 미코토는 자전거를 못 타는 줄 알았는데 원래는데 어릴 때 자전거를 타다가

사고를 난 적이 있었다. 그래서 부모님이 걱정을 엄청하는데. 결국 미코토는 로드레이서 대회를 나가는데...

 

일본 카루타 카드

차히야후루

차히야후루 - ★★★☆☆ (추천)

초등학교 6학년인 치하야가 만난 소년은 후쿠이 현에서 온 전학생 아라타. 어른스럽고 말이 없는 아라타였지만, 그에게는 의외의 특기가 있었다. 그것은 바로 백인일 수 경기 카루타. 치하야는 누구보다도 빨리, 누구보다도 열심히 카드를 쳐내는 아라타의 모습에 충격을 받는다. 하지만 그런 아라타가 주목한 것은 치하야의 뛰어난 ‘재능’이었다-. 거기에 같은 반의 타이치까지 가세해, 세 명의 소년소녀는 카루타의 매력에 빠져드는데….

(이건 그냥 재밌어서 계속 봤었다 1~3기까지 있고 근데 시 낭독할 때 무슨 말하는 것은 모르겠다.

카드마다 의미가 있어서 외우기 힘들다.)

 

치하야후루

안녕하세요.양떠입니다 이번에 소개 할 스포츠? 애니는 치하야후루 입니다. 일본 전통의 카드패 카루타를 사용한 게임 경기 카루타를 주요 소재로 삼아 순정만화의 틀 속에서 긴장감 있고 참신

cokee26.com

 

축구

DAYS (데이즈)

DAYS (데이즈) - ★★★★☆ (추천. 2기 나온다고 해놓고 지금 몇 년 째 2기 나오지 않고 있다.)

아무런 특기도 없는 소년 츠카모토 츠쿠시가 우연히 카자마 진이라는 천재 소년을 만나 같이 명문 세이세키 고등학교 축구부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리는 고교 축구 만화.

츠쿠시의 특기는 세컨볼 주워오기. 경기 중 거의 같은 팀, 상대팀 세컨볼을 다 가지고 온다.

아이자와 카케루(동생) / 스구루 (형)

에어리어의 기사 - ★★★★☆ (추천)
스타 축구선수 아이자와 스구루의 동생 아이자와 카케루는 카마쿠라 중학교에서 매니저를 맡고 있었다. 촉망받는 형 스구루에 비하여 어떠한 이유로 카게루는 축구에 대한 자신감을 상실한 채 선수로서의 활동을 포기하고 매니저 생활을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스구루에 의하여 청백전에 출전한 카게루는 뛰어난 스트라이커의 자질을 보여준다. 하지만 도중 교체된 것을 계기로 축구부를 그만두려고 하지만 스구루는 그런 카게루에게 에어리어의 기사에 대하여 이야기 해준다. 그러다가 얼마 가지 않아 큰 사고로 인하여 카게루는 뇌사 상태에 빠지게 된 형 스구루의 심장을 이식 받아 축구를 다시 시작한다.

 

 

 

궁도

츠루네 카제마이고교 궁도부

츠루네 카제마이고교 궁도부 - ★★★☆☆

중학교 시절 궁도를 포기한 주인공 나루미야 미나토는 중학생 때 진짜 유명한 궁도 선수였는데 고등학교에 와서 새로운 친구들과 또 중학교 시절 같이 궁도를 한 타케하야 세이야랑 같이 우승하는 애니

후지와라 슈는 미나토의 중학교 시절 같은 궁도부였다. 슈는 전국 No.1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츠루네 -카제마이고교 궁도부 정주행 순서

안녕하세요. 앙뗘입니다 이번 애니메이션 정주행 순서는 츠루네 -카제마이고교 궁도부입니다 1기 ~ 2기, 극장판까지 있고 최근에 2기 완결해서 포스팅합니다. 스토리가 이어지기 때문에 1기 먼저

cokee26.com

 

스모

히노마루 스모

히노마루 스모 - ★★★★☆ (추천. 히노마루는 키가 작은데 엄청 쌔다 괴물이다.)
스모 실력은 뛰어나지만 체격이 작은 소년이 약소 고등학교 스모부에 입부하면서 활약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초등학생 요코즈나 출신으로 장래가 유망하여 국보의 칭호 "오니마루 쿠니츠나"를 얻었으나, 초등학생 이후 키가 안 커서 한동안 경기에 나오지 않고 특훈에 전념하고 있었다. 프로 선수권에서 요코즈나가 되는 것이 꿈이지만 신장 자격이 미달이기 때문에 고교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해서 프로로 등용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테니스

테니스의 왕자 / 신 테니스의 왕자

테니스의 왕자 - ★★★★☆ (추천)

초반에는 현실적인 테니스인 줄 알았다. 그러나 무아의 경지가 나오면서 제대로 된 스포츠 시합이 아닌 비현실적 기술 자체에 묘사가 집중되는 현상이 일어나면서 스포츠물이 아닌 판타지 초능력 배틀 만화가 되어버린다. 그 결과 스탠드, 투시력, 염력, 변신술, 분신술, 공중부양, 최면술 등등 온갖 초능력이 등장하는 SF 판타지물로 변질되었다.

심지어 중학생은 그 정도인데 고등학생 테니스는 더 하다. 저기에 있는 거는 그냥 기본이고 건물 부수고,

물탱크 터지고... 어이가 없지만 재밌어서 애니를 다 봤다.

 

 

테니스의 왕자 시리즈

1, 테니스의 왕자 - 총 178부작, 2001~2005. TV판 2. 극장판 두명의 사무라이 2005 아토베로부터의 선물~너에게 바치는 테니프리 축제~ 2005 3. 전국대희 OVA 총 13화 2006 4. 전국대회 세미파이널 OVA 총 6화 200

cokee26.com

베이이스텝 / 타카사키 나츠. 예쁘게 생겼다.

베이비스텝 - ★★★☆☆ (진짜 태니스를 현실적이게 만들어놨다. 테니스 좋아하시는 분 추천)

오오스기 고등학교 1학년 마루오 에이치로는 그림에 그린듯한 우등생. 초등학교 입학이래 고등학교 입학 전까지 단 한 번도 A를 놓쳐 본 적이 없는 수재 중의 수재. 그러던 어느 날 고등학교 입학 후 비는 시간을 이용해 몸이 둔해지지만 않을 정도의 간단한 운동을 찾던 중 동네 테니스 클럽에 나가보라는 엄마의 등쌀에 떠밀려 테니스 클럽으로 향한다.

 

베이비스텝

오늘은 오랜만에 좀 지닌 스포츠 애니를 추천합니다. 베이비스텝 주인공 남자: 마루오 에이치로 여자: 타카사키 나츠 마루오 에이치로 : 작품이 시작할 때는 오오스기 고교 1학년이었고 작중 시

cokee26.com

 

배드민턴

하네배드! / 배드민턴 공 카메라 연출 지린다...!

하네배드! - ★★★☆☆

현립 키타코마치 고등학교 배드민턴부의 코치가 된 타치바나 켄타로. 부원수가 부족하게 되어 단체전에도 출전하지 못하는 배드민턴부를 어떻게 할 수 없을까 고민하던 중, 교정의 거목을 어렵지 않게 달려 올라간 하네사키 아야노를 발견하게 된다. 그녀의 천재적인 운동신경에 놀란 켄타로는 아야노에게 배드민턴부에 입부해 달라고 권유했으나, 어째서인지 그녀는 배드민턴을 싫어하고 있었는데! 노려라 100배 청춘, 배드민턴부 스토리 개막!

자동차

후지와라 타쿠미 / 이니셜D

이니셜D - ★★★★☆ (추천)

젊었을 때 스피드광이었으나 현재 두부가게 사장인 타쿠미의 아버지는 직접 튜닝한 ‘도요타 트레노 86이라는 자동차로 아들 타쿠미에게 새벽마다 아키나 산을 넘어야 하는 두부 배달을 시킨다. 아버지 때문에 중학교 1학년 때부터 곡예운전을 반복한 타쿠미는 레이싱의 달인이 되어간다. 타쿠미는 차의 흥미가 전혀 없었는데 타카하시 형제를 만나고 자동차의

흥미가 되면서 아키나 산 말고 다른 지역 내리막의 신으로 경지가 된다.

 

이니셜 D 다시보기

 

사이버 포뮬러 (영광의 레이서)

사이버 포뮬러 (영광의 레이서) - ★★★★☆ (추천)

사이버 포뮬러 월드 그랑프리는 세계 각국을 돌며 연간 10번의 레이스를 치루어 각 레이스 별로 1위부터 6위까지의 점수 합계로 월드 챔피언을 가리는 꿈의 레이스다.
코스는 서킷뿐만 아니라 시가지, 오프로드, 사막, 설원 등을 달리며 머신과 인간의 한계를 도전하는 매우 가혹한 레이스다.

그 시련을 견디고 연간 최다 포인트를 딴 드라이버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 월드 챔피언의 영광을 얻게 되는 것이다.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정주행 순서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다시보기 (왓챠, 웨이브, TVA판은 판권이 없어서 OVA 1~4만 있습니다.) Wavve(웨이브) 세상 얕은 콘텐츠부터 세상 딥한 콘텐츠까지 JUST DIVE! Wavve www.wavve.com 안녕하세요. 양떠

cokee26.com

완간 미드나이트 - ★★★☆☆ (그냥 볼만 하다)

주인공 아사쿠라 아키오는 자동차 광으로 닛산 페어레이디 Z 31을 사면서 차량 대금을 갚기 위해 알바를 전전하다가 학교를 유급한다, 그리고 우연한 계기로 폐차장에서 본 S30Z에 빠져들어 또 학교를 유급하고 악마의 Z라고 불리는 이 차에 몸을 싣고 완간선을 질주한다. 동시에 이 악마의 Z를 본 사람들조차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려 차를 개조하여 역시 완간선에 뛰어든다. (이니셜D 보다 먼저 나왔다.)

배구

하이큐 / 4기: 이나리자키 고교

하이큐 - ★★★★★(개강추. 여성분들이 좋아해서 덕질에 환장을 한다. 물론 재밌게 봤다.)

나는 날 수 있다!
배구에 매료되어 중학생 시절 최초이자 마지막 공식전에 출전한 히나타 쇼요.
하지만 '코트 위의 제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천재 선수 카게야마에게 처참히 패하고 만다.
복수를 맹세한 히나타는 카라스노고 배구부의 문을 두드리는데?!
그리고 카라스노 고교에 들어가는데 복수 대상인 카게야마가 카라스노 고교에?!!

 

하이큐 TVA판 / 극장판 정 주행 순서

안녕하세요. 양떠입니다 오늘은 시간 지났지만 인기있는 스포츠 애니 추천합니다 하이큐 - 배구 원작 만화책 / 애니메이션 순서 정 주행 순서 하이큐!! = 극장판 1기 하이큐!! 1기 일본 MBS 2014.04.06.

cokee26.com

243 세이인 고교 남자 배구부,

243 세이인 고교 남자 배구부 - ★★☆☆☆ (이건 뭐... 전개를 너무 빨리 하는 바람에 경기가 슉~슉 지나간다)

소꿉친구인 하이지마 키미치카가 후쿠이로 돌아온다는 것을 알고 들떠 있던 쿠로바 유니.
오랜만에 재회한 키미치카의 직설적인 말투에 당황하지만 배구에 몰두하는 그의 모습을 보고 무심코 키미치카에게 말을 걸게 되는데 유니도 배구를 처음 첨하 게 된다.

일부에서는 티저가 뜨자마자 똑같이 배구를 소재로 한 하이큐!! 와 비교되기도 한다.
하이큐!! 와는 달리 네트 밖의 사람들 얼굴은 비현실적인 효과로 강조되지 않는다.

 

243 세이인 고교 남자 배구부 다시보기

 

카바디 (술래잡기라고 생각하면 됨)

작열 카바디

작열 카바디 - ★★★☆☆ (그냥 볼만 하다. 2기까지 나왔으면 좋갰다.)

요이고시 타츠야는 '쓰러지지 않는 요이고시'라 불리는 유명 축구 선수였지만 원래 스포츠를 좋아하지 않아서 고등학교 입학을 계기로 운동과 인연을 끊어 버린다. 그러나 그의 앞에 어느 운동부에서 입부 권유를 한다. 처음에는 '카바디'라는 이름부터 우습게 보던 요이고시는 연습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란다. 그 운동은 동료와 협력하여 자신들의 영역에 침입하는 적을 붙들고 끌어당겨 쓰러뜨리는 것이 승리로 이어지는... 한 마디로 '달리는 격투기'였다.

그 스포츠의 이름은 '카바디'!!

 

작열 카바디 보러가기

 

체조

백 텀블링!! (바쿠텐)

백 텀블링!! (바쿠텐) - ★★★☆☆ (그냥 볼만 했다. 오른쪽에 나오는 애. 하이큐 "카게야마 토비오" 성우다)

웃었던 만큼 높이, 울었던 만큼 강하게 중학교 마지막 여름 '남자 리듬 체조'를 만나서 강렬한 이끌림을 느낀 소년 후타바 쇼타로. 사립 소슈 칸 고등학교(통칭:아오고)에 입학한 쇼타로는 남자 리듬 체조부의 문을 두드린다.
그곳에는 개성적인 선배들과 중학교 남자 리듬 체조계의 스타 '미사토 료야'가 있었다.
때로는 좌절하고 엇갈리지만 동료와 함께 보내는 매일 속에서 열심히 하나의 목표를 향해서
팀으로 달려가는 애니. 이번 봄, 열정을 건 진짜 청춘이 시작된다.

 

백 텀블링 보러가기

 

생각보다 스포츠 애니가 너무 많네요. 아직 남은 게 있는데 내가 이렇게 많이 봤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많네요.

시간 나면 2부 정리해서 올릴게요. 라프텔에 거의 다 있으니까 결제해서 보세요

https://laftel.net/

 

라프텔 - 애니 추천 · 애니 스트리밍 서비스

세상의 모든 애니메이션을 고화질로 무제한 스트리밍하세요. 추억의 애니부터 분기별 신작까지 무제한 스트리밍 가능한 곳은 오직 라프텔. 뭘 볼 지 모를 땐, 덕후가 직접 엄선한 애니 명작들을

laftel.net

스포츠 애니 추천 정리.2 (cokee26.com)

 

스포츠 애니 추천 정리.2

안녕하세요.앙떠입니다. 이번 리뷰는 스포츠 애니 추천 정리.2 입니다. 저번에 1번을 정리하는 도중 너무 많아서 2로 나눴습니다 별점은 제 생각이니 그냥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갈

cokee26.com

728x90

'스포츠애니 > 스포츠 애니 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포츠 애니 추천 정리.2  (51) 2021.07.31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