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애니/못 말리는 타잔

못말리는 타잔 (원작 정글의 왕자 타짱)

by 양떠님 2021. 5. 14.
728x90

안녕하세요.양떠입니다.

이번에 소개 할 애니는 투니버스 전성기 때

방영한 못말리는 타잔 (원작 정글의 왕자 타짱) 입니다

 

일본 TV도쿄 1993.10.14. ~ 1994.09.29. 50부작

못 말리는 타잔은 원작애니 좀 다르다

요즘 애니들은

원작 에피소드를 거의 그대로 애니를 만드는데

 

못 말리는 타잔 애니는 원작 에피소드

애니화 만드는 것도 있고

애니화를 만드는 것도 있다.

 

 

★줄거리★

 

정글의 왕 타잔

나쁜 사람들이 오면

타잔이 다 동물을 지켜준다.

배경이 정글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타잔이랑

다른 나라로 가서

격투기 시합을 합니다

 

타잔

타잔 "애완동물 '꽃돼지'에요~" ㅋㅋㅋ

배 마사지ㅋㅋㅋㅋ

정글에 버려진 뒤 원숭이에게 키워진 후 제인과 만나 결혼에 골인한 상태.

무서운 격투가이자 변태이자 공처가.

정신연령은 세상 물정 모르는 아이 수준.

 

평소엔 제인의 명령에 따라

 

밥 짓기

안마

화장실 청소

과일 따기

 

등 집안일을 도맡아 하고 있다;;;

거의 노예다ㅋㅋㅋ

제인

같은 인물 = ㅋㅋㅋ???

미국에서 모델했던 사진

 

한때 미국의 유명한 모델로 명성을 떨치던 엄청난 미모를 자랑했던 여자.

 

아프리카에서 화보 촬영을 할 때 현지 가이드로 타잔과 만났고

처음엔 타잔의 온갖 기행을 목격하고 이상한 사람 취급했지만

 

그가 사자들에게서 자신을 구해준 것을 계기로 푹 빠져 연인 관계가 되었다.

타잔과 정글에서 함께 살며 놀고먹는 동안 엄청나게 살이 쪄 추녀가 됐다

아나베베

하마 스쿼드 지리노ㅋㅋㅋㅋ 하마가 옆에서 치쳐 쓰러져 있네ㅋㅋㅋㅋ

아프리카 원주민 우뽀뽀족의 전사, B형에 197cm 130kg. 순박해 보이는 눈동자가 포인트.

한눈에 반한 제인을 차지하기 위해 수련을 거듭하고 있었으나 변해버린 그녀의 모습을 보고 이제 그만 그녀를 놓아주기로 결심한다

 

나중에 온 몸을 된장 남처럼 다이아몬드 반지, 시계, 부자로 나 온다

헬렌 노구치

아프리카에 여행 온 소녀. 애니에서는 1화, 만화책에서는 19권에서 등장한다

애니메이션에서 페드로와 러브 라인이 있는 반면 만화책에서는 그에게 관심을 주지 않는다.

아나베베의 엄청난 재산을 노리면서 그를 유혹하기도 하는데

 

최종장에는 18세의 미남으로 성장한 흑룡권의 리코(국내명 이공)에게 반한다.

하지만

극후 반부에 등장하는 호색한에 멧돼지 같은 외형의 백화권 사범 지광과 결혼한다.

 

양(량) 사범

기를 사용하는 중국 무술가.

 

오리산의 서파 32 문파 중 하나인 백화파의 사범이다.

만화책에서는 2권 NO.21, 애니에서는 8화부터 등장하고 당시 26세.

 

10년마다 벌이는 서파 32 문파의 토너먼트에서 준결승전까지 싸우지 않고 결승전에 처음으로 싸운다.

 

이유는 페드로나 아나베베에게 흑룡권과 싸울 힘이 없고

조와 타잔도 흑룡권에게 이길 수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그냥 동료를 믿지 못해서 그럼)

페드로 카즈마이아

 

프랑스 출신

타짱의 제자로 있는 가라데 선수. 평소엔 타짱의 가사 일을 돕는다.

애니에서는 6화에 처음 등장하지만 만화책에서는

1권부터 나오며 이미 타잔의 제자로 되어있다.


정글의 왕자 타짱 (국내명 못 말리는 타잔)

 

서울문화사에서 한때 운영하던 점프 비디오에서 비디오로 나오고

후에 투니버스에서도 방영했다.

 

19금 딱지를 먹은 채 방영했다.

 

불구하고 수많은 병맛 개그 때문인지 방영 당시 초등학생들이 많이 봤다고 한다

(하긴 내가 투니버스에서 타잔 본 게 초등학생인데 19세였으니까ㅋㅋ

은근히 야한 장면 있지만... 제대로 하나도 없고!!)

 

국내판은 어른의 사정으로 인해 30화에서 갑자기 조기 종영했다.

(그때 진짜 빡쳤었는데ㅋㅋ)

 

아직 20화가 더 남았기 때문에 반발이 심했던 모양.

투니버스에서도 2005년에 새벽 1시에 편성된 것을 마지막으로 편성에서

사라졌다.


또, 토쿠히로 마사야 서브 작가는

지금 원피스 작가 오다 에이치로

 

토쿠히로 마사야 작품

쉐이프 업 란

정글의 왕자 타짱

쿄시로 2030

남편은 건강하고 개가 좋아

 


한국판 오프닝

https://www.youtube.com/watch?v=YGW-WLFaEvQ

출처 유튜브 : 아이리스의 추억의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reBGZ9y425E

출처 유튜브 : しらきふくろう

오늘은 이렇게 추억의 애니를 만들어 봤는데요.

시간 나면 어릴 때 생각 나는 애니를 계속 올려 보겠습니다.

이제 진짜 생각보다 나이가 들었나.

머릿속에 생생 하게

기억이 나는데

내 입에서 추억이라니..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