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2쿨 레이디 나강 성우

by 양떠님 2023. 1. 16.
728x90

레이디 나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2쿨 레이디 나강 성우 공개

호리코시 코헤이 원작에 의한 TV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제6기에 등장하는

레이디 나강을 타네자키 아츠미가 연기하는 것이 발표되었다.

타네자키 아츠미

레이디 나간의 목소리를 연기하겠습니다.
작품에 도중부터 참가하게 하는 것은 언제나 정말로 긴장합니다만, 

그녀의 과거나, 각오나, 힘…자신 나름의 그녀를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9월 27일생, 오이타현 출신. 주요 출연작

'드래곤 퀘스트 다이의 대모험' 다이 역, 

'SPY×FAMILY' 아냐 포저 역, 

'조조의 기묘한 모험 스톤 오션' 엠포리오 아르니뇨 역 외.

https://heroaca.com/news/17978/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