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리치

블리치 20주년 기념 점프 작가 일러스트 공개

by 양떠님 2022. 1. 2.
728x90

블리치 20주년 기념 점프 작가 일러스트 공개

인기 작가들이 블리치 그림을 그려주었다고 하네요.

많이 나왔다고 합니다. 

오다 에이이치로 - 원피스 

오다 에이이치로 - 원피스 

키시모토 마사시 - 나루토

키시모토 마사시 - 나루토

고토게 코요하루 - 귀멸의 칼날

고토게 코요하루 - 귀멸의 칼날

이나가키 리이치로 - 닥터스톤

이나가키 리이치로 - 닥터스톤

아쿠타미 게게 - 주술회전

아쿠타미 게게 - 주술회전

오오이시 코우지 - 이누마루다시

오오이시 코우지 - 이누마루다시

타바타 유키 - 블랙 클로버

타바타 유키 - 블랙 클로버

지고쿠노 미사와 - 멋지 귀요미 선언

지고쿠노 미사와 - 멋지 귀요미 선언

마츠이 유세이 - 암살교실

마츠이 유세이 - 암살교실

호리코시 코헤이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호리코시 코헤이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우스타 쿄스케 - 더블 마메 다이치

우스타 쿄스케 - 더블 마메 다이치

역시 일본 만화 삼대장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원피스, 나루토 작가

일러스트 클라스가 너무 좋네요.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