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애니/SK∞ 에스케이 에이트

SK∞ 에스케이 에이트 7화

by 양떠님 2021. 2. 21.
728x90

PART 어울리지 않아
전에는 레키가 맨날 아슬하게 지각한다는 레키동생
가드레인을 타는 레키
상자를 타서 높게 올라가는 란가
맨 위 벽에 있는 별을 손으로 만지는 란가
놀래는 레키
정관이 마에다 건설 지원금을 받았다고 또 이중장부 처분을 아다무한테 부탁한다.
캐나다에서 남편이 죽고 란가를 일본 고향으로 데려와야 했는지 사실 조금 고민했던 란가의 엄마.
다른사람들이 스케이트보드를 높게 탄다고 하는 스노우(란가 별명)
오늘도 만나자마자 싸우는 죠와 체리
에어가 높은 란가
우리 중에서도 가장 높다는 미야 (일본대표 후보)
2살 떄부터 스노우보드를 했다고 하는 레키
경기 스케이트로 오면 무조건 일본 대표를 노릴 수 있다는 미야
멍하니 그냥 지나가는 레키
큰소리로 말하는 란가
체육시간 축구 나도 지금 따라잡는다는 레키
갑자기 열등감이 있는가 또 멍한 레키
아다무와 장관들 와이프들
정치란 아군을 늘리는 게임이라는 아줌마들
학교 끝나고 왜 먼저 돌아간다는 란가
내가 란가를 가르쳐줬는데 훨씬 전부터 했는데 우리가 이렇게 차이가 난거냐 라는 레키
아다무의 환영을 쫒는 란가
토너먼트를 연다는 아다무
고등학생 때의 아다무,체리,죠
란가 보고 또 높은 벽만지기를 해달라는 레키
나는 닿지 못한다는 레키
레키를 기다리는 란가
란가를 보고 가려는 레키
어사와 라는 란가
아다무랑 이제 대결을 안 한다고 란가랑 약속을 했는데 란가가 토너먼트를 나가자 사과해라고 하는 레키
아다무랑 하고 싶다는 란가
나는 아다무랑 타는게 무섭다는 레키. 너도(란가) 아다무도 나 따위랑 다르다는 레키.
이제 알아서 해라. 너희들 같이 머리가 이상한 천재들끼리 원하는 만큼 타고 타라고 하는 레키
나는 못 따라가겠으니까 라는 레키
나와 너는 이미 어울리지 않다는 레키
충격을 받은 란가

까지가 마지막 입니다.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