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애니/하이큐

하이큐 극장판 땅 VS 하늘 2주차 특전!!

by 양떠님 2021. 8. 19.
728x90

어제 새벽에 예매
A3 성우 사인 포스터 특전 

원래 월요일 예매하니까 오후 4시 25분 밖에 없길래 점심 먹고 12시부터 기다리려고 했는데 ...

(저번 주 매니아 티켓 오전 첫 타입 때 예매했는데 벌써 다 떨어져서...

못 받아서 20분 전엔 취소도 못하고 돈만 날림... 빡침. 접 때는 폰으로 결제했는데...)

 

오늘 새벽에 다시 보니까 오후 12시 5분이 생겨서 아침 먹고 바로 오전 11시에 메가박스가서 특전 있냐고 온라인 예매 보여주니까, 영화티켓 (특전 수령 완료 도장), 영수증 주더라.

 

난 어차피 하이큐 땅 VS 하늘 자막판 다운 받아서 외장하드에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빙판 안 봐도 된다.

그래서, 특전만 받고 집에 왔다.ㅋㅋㅋ

땅 VS 하늘은 원래 일본에서 하이큐 OVA 1~2화 합친 거다.

 

또, 결제는 내가 이때까지 네이버 지식인으로 모아둔

네이버 페이로 결제해서 거의 공짜로 받은 거나 똑같다. 아닌가ㅋㅋㅋ? 

 

영화 티켓은 11.000원이다. 네이버 페이 18.000원 있어서 11.000원 질렀다. 

만족한다. 저번 주 1주 차는 부산대까지 가야지 받을 수 있는데, 오늘 우리 집 바로 옆에 메가박스 있으니까 개꿀이었다.

 

또, 수량 있어서 좋았다. 없으면 또 빡쳐서 취소했을 거다... 

 

난 해운대 장산에 살아서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가 있어서 좋다

CGV는 해운대에 있어서 지하철 타야 되는데 그래도 바로 앞이니깐 상관없다.

 

A3 성우사인 포스터 2주차 특전

이번 주 A3 성우사인 포스터 2주 차 특전 8/19 (목) 부터 8/25 (수) 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받았으니

시간 나는 분들은 받으러 가세요

 

극장판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haikyu_film

 

하이큐!! 극장판(@haikyu_film) 님 | 트위터

@haikyu_film 님 언뮤트하기 @haikyu_film 님 뮤트하기 팔로우 @haikyu_film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haikyu_film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haikyu_film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haikyu_film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haiky

twitter.com

 

보너스

A5 파일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올해 4/16

1주 차 A5 파일 특전

ㅋㅋㅋ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