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실사화 영화 결정

by 양떠님 2021. 8. 14.
728x90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실사화

https://deadline.com/2021/08/my-hero-academia-live-action-movie-shinsuke-sato-director-1234814520/

 

‘My Hero Academia’ Live-Action Movie Gets Director In ‘Kingdom’s Shinsuke Sato

Shinsuke Sato, the director behind the Japanese hit movie Kingdom and it upcoming sequel, is set to make his English-language film debut with My Hero Academia, Legendary’s live-action adaptat…

deadline.com

킹덤, 간츠, 아이 엠 어 히어로를 연출했던 사토 신스케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실사판 연출을 맡는다고 데드라인이 보도했다.

제작은 레전더리에서 맡으며 영어로 제작된다.

 

레전더리는 2019년 명탐정 피카츄를 제작하여 흥행에 성공시킨바 있다.

 

2018년 실사화 포스터

실사화

 

진격의 거인 실사화: 망


암살교실 실사화: 망


데스노트 실사화: 잘 나왔음


강철의 연금술사 실사화: 망

 

바람의 검심 실사화: 잘 나왔음

 

블리치 실사화: 망

 

테니스의 왕자: 망

 

겁쟁이 페달: 망

 

에이스를 노려라: 망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실사화 2018: 망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실사 근데 또 결정 한다고????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