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원피스

원피스 ★여성 캐릭터 웨딩 드레스 일러스트 공개★

by 양떠님 2021. 7. 24.
728x90

[ 원피스 ] 와 [ PLACOLE WEDDING ] 콜라보레이션 일러스트가 공개 되었다고 합니다. 

 

원피스 여성 캐릭터 웨딩 드레스 그림으로 나미 , 로빈 , 비비 , 보아 행콕 , 캐럿 등이 신부 의상으로 새롭게 등장했다고 하네요. 

 

이번 콜라보 기획도 인기를 모을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 마지막은 함정카드.. ) 

원문출처 : 코믹 나타리 뉴스

 

다 예쁘게 나왔는데

 

빅맘 지리노

ㅋㅋㅋ

 

애들 다 먹고 드레스 다 찢을 것 같노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헨콕,페로나

 

예쁘다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