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애니 추천

넷플릭스 애니 추천.3 목소리의 형태

by 양떠님 2021. 5. 27.
728x90

안녕하세요.양떠입니다.

이번 넷플릭스 애니 추천은 목소리의 형태입니다.

목소리의 형태

국내 포스터 3개 있습니다

영화 A Silent Voice : The Movie 2016

개봉 : 2017.05.09.

등급 : 전체 관람가

장르 애니메이션, 멜로/로맨스

국가 : 일본

러닝타임 : 129분

배급(주)디스테이션

만화책 원작

거의 작화는 영화랑 바숫하다.
1~7권 까지 있고 인기가 있어서 공식 팬북도 있다

예고편

https://www.youtube.com/watch?v=RCuFlaQlu4c&t=5s

줄거리

이시다는 초등학생 6학년 때 인기와 친구들도 많이 있었다,

그런데, 니시미야 쇼코라는 여학생이 전학을 왔다.

청각장애, 언어장애, 2개 다 가지고 있는 아주 예쁜 여학생이다.

자기소개를 할 때도 말을 스케치북으로 글을 적어서 전달을 한다.

청각장애가 있어서 보청기가 없으면 니시미야는 들리지 않는다.

이시다는 니시미야를 매일 괴롭히고 장난을 쳤다.

칠판 낚서, 보청기 뺏어서 쓰레기통에 버리기, 다리 걸기, 물 뿌리기 등등..

니시미야 어머니가 학교에 전화를 해서 5개월 동안 8개 보청기가 없어졌다고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는 것 같다고 연락이 왔다.

이시다가 5개월 동안 보청기를 8개나 뺏어서 버린 거다.

결국, 니시미야는 전학을 하게 되었다.

6년 후 고등학생 때 이시다와 니시미야가 만나게 되는데

상황이 완전 반대로 변해 버렸다.

이시다는 외톨이로 되었고 니시미야는 잘 생활을 하고 있었다.

스포 있으니까 여기까지만...

감상평

말은 목소리만 전달하는 것만 아니었다.라는

또, 느꼈다.

말, 수화, 글, 자기표현, 의사소통만 하면 된다는 영화 다.

19년 때 내가 모야모야병(희귀병) 뇌수술했을 때 잠깐 언어장애가 왔었는데 오랜만에 이 영화를 보니깐

진짜 공감되더라 나는 다른 사람 말을 다 알고 이해하는데 말이 바로 안 나올 때 진짜 열 받았더라

지금은 1년 동안 하루도 안 빠지고 언어치료 숙제, 일기 매일 해서 괜찮아졌다.

근데, 한 번씩 단어가 기억이 날 때도 있다. 누가 말해주면 "아 맞다."라고 바로 생각난다.

내가 변하면 세상도 변한다라는 목소리를 담은 애니 목소리의 형태

이 영화는 감동도 있지만 진짜 추천한다

OST

https://www.youtube.com/watch?v=rK9J1Cihg18

사랑을+한것은+(목소리의+형태+OST).mp3
4.29MB

다운 할 사람 다운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