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몬 시리즈/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2020 / 44화

by 양떠님 2021. 4. 19.
728x90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2020 / 44화

제목 :  히카리의 움직이는 숲

 

코시로(한솔)가 이곳은 역시 디지몬 이라고 힙니다.

소라는 숲 여기저기 시들어 있다고 합니다.

 

갑자기 이상한 공이 히카리(빛나)를 공격합니다.

테일몬(가트몬)이 막아줍나다.

 

히카리는 공격 하는곳에 따라 갑니다.

무슨 나무가 히카리를 막아줍니다.

 

움직이는 숲 디지몬 페탈드라몬 였다.

 

팔몬이 ''전설의 디지몬을 만날  수 있다니 감격이야!''

 

무쵸몬(성장기)과 푸와몬(유아기)

''우리들의 고향은 검은 벌레들 그리고 더 커다란 디지몬에게 공격받아서 전부 멱혀 버렸어''

''페탈드라몬이 몇 번이고 몇 번이고 싸워서 그때부터 계속해서

쫒아가고 있어''

 

히카리는 아까 구해줘서 고맙다고 페탈드라몬 한테 말하네요.

페탈드라몬이 히카리의 성처와 아이들,디지몬들,회복을 해주었네요.

 

검은 디지몬은 엔트몬(완전체) 이였습니다.

 

8명 디지몬이 성숙기로 전부 공격을 합니다.

엔트몬이 검은 베리어로 페탈드라몬과 히카리를 갇히게 했네요.

 

7명 디지몬들은 밖에서 히카리를 도우려고 계속 공격을 합니다.

엔트몬이 페탈드라몬 몸에 구멍을 뚫었네요

 

히카리가 테일몬을 도와달라고 외칩니다.

테일몬이 초진화 엔젤우몬 으로 진화을 하네요.

 

엔젤우몬은 페탈드라몬 한테 성스러운 기술 SAINT AIR 버프를 해줍니다.

 

페탈드라몬이 힘을 얻어 자신의 몸을 희생에 엔트몬과 같이 산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히카리는 ''여기가 새로운 숲이 되는거지?!'' 라고 합니다

 

이렇게 44화가 끝납니다.

 

다음주는 드디어 2번체 궁극체

메탈가루몬 나옵니다.

 

정말 기대 됩니다.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