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리한 정보

유튜브 화면 캡처 하는 방법

by 양떠님 2021. 4. 7.
728x90

안녕하세요. 양떠입니다.

오랜만에 편리한 정보글을 적어보는데요

대부분 다 아는분도 있겠지만 저는 오늘 처음 알아서....이렇게 올려봐요..ㅠㅠ 

유튜브 보다가 갑자기 멋진,예쁜,장면들이 나올때가 있습니다.

 

블로그운영 하는분들은 어떻게 스크린샷을 찍나요?

캡처도구 해서 캡처하나요?

아니면 다른 프로그램 써서 캡처을 하나요?

 

저는 전부 다 쓰고 있어요ㅋㅋㅋ

 

먼저

 

1. 구글에 웹스토어를 검색 합니다

주소는 ↓

 

2. 웹스토어 들어서 Screenshot Youtube 검색을 합니다.

3.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합니다

4. 끝나면 유튜브 가서 확인 합니다

(저는 요즘 런닝맨을 많이 봐서 전소민을 좋아합니다ㅎㅎ)

여기 이렇게 밑에 Screenshot 이라고 생겼습니다 그냥 클릭하면 됩니다

움짤 밑에 ↓이렇게 생깁니다

 

5. 그럼 이렇게 또 밑에 캡쳐 됐다고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화질 마다 다 캡처를 해봤는데 역시 회질이 높을수록  헌명하게 찍혀요

480p 에서 찍는거랑 1080pHD 찍는거랑 당연하겠죠? ㅋㅋ

 

무튼 유튜브에서 이렇게 편하게 이렇게 스크린샷 클릭하면 바로 캡쳐 되니깐 엄청 편합니다.

 

오늘은 편리한 정보글 올려봤어요.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