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몬 시리즈/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2020 / 40화

by 양떠님 2021. 4. 6.
728x90

 

728x90

디지몬 어드벤처 리부트 2020 / 40화

제목 : 결판을 내라! 필살 슛

 

오늘은 오랜만에 8명 아이들이 쉬고 있고 소라와 타이치(신태일)는

디지몬들과 축구를 하네요.

 

소라와 타이치는 어릴 떄 축구부에서 에이스 였다고 합니다

 

아구몬,파피몬,텐타몬,

이카쿠몬=원뿔몬(쉬라몬=고마몬 진화형태),

테일몬(가트몬) 이렇게 축구를 합니다

 

골키퍼는 이카구몬,테일몬. 테일몬이 내 쪽은 공이 안온다면서

멍 때리고 있네요.ㅋㅋ

 

아구몬은 개발인듯 합니다ㅋㅋ 텐타몬은 손으로 소라를 잡아버리네요ㅋㅋ

소라가 호루라기로 축구 룰을 디지몬들에게 알려줍니다.

디지몬이 복잡하다고 하네요.

 

근데 갑자기 하들에서 섬 같은게 이동하면서 과일 폭탄이 떨어집니다.

또 냉장고도 떨어지네요.

 

야마토(매튜) 와 미미는 과일주스로 싸우네요

 

하늘에 있는 섬 과일을 떨어진거를 구하러 소라와 타이치 아구몬 피요몬이

갑니다.

 

하늘섬에는 완전체 디지몬이 싱정기 디지몬을 다 과일로 만들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매탈그레이몬 과 가루다몬 진화해서 2대1로 없애 버립니디.

 

이번화는 소라와 타이치의 엣날 축구했던 기억 과 또 약한 디지몬들을

구하는 편 이겼네요.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