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뉴스

VTuber인데 방송 끄는 걸 깜빡했더니 전설이 되어있었다 애니메이션화 결정

by 양떠님 2023. 1. 20.
728x90

VTuber인데 방송 끄는 걸 깜빡했더니 전설이 되어있었다 TV 애니메이션화 결정

 

줄거리

화려한 Vtuber가 다수 소속된 대형 운영회사 라이브온. 

그 3기생인 '청초' Vtuber 코코로네 아와유키가 부주의하게도 생방송을 끄는 것을 잊어버린 결과

"역시 롱캔 따는 소리는 최고야!" "응? 폭딸치는 중인데?" "내가 마마가 되는 거야!"

원래 성격(알중/여자 밝힘/청초(Vtuber))을 들키고 말았다!?
그리고 다음날 "키리누키 엄청 떴는데!? 트렌드 세계 1위!? 

이 동접자수 뭐야!!!!" 대폭발할거라고 생각했더니, 

갭이 인기를 끌어 대박! 그 결과 "조아써 방송 켠다!" 

각오를 다진 그녀는, 대인기 Vtuber로 올라간다!!

https://twitter.com/kokoroneawayuki

 

心音淡雪@TVアニメ化決定❄ (@kokoroneawayuki) / 트위터

ライブオン3期生の心音淡雪です✨ 淡雪の降る頃に皆様に会いに行きます❄……配信始めるどー! ファンアート #あわアート #シュワアート 配信タグ #淡雪の降る頃に ※ファンタジア文庫よ

twitter.com

VTuber인데 방송 끄는 걸 깜빡했더니 전설이 되어있었다 공식 트위터

728x90
멀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