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뉴스

경험 많은 너와 경험 없는 내가 사귀게 된 이야기 크리스마스 비주얼 공개

by 양떠님 2022. 12. 18.
728x90

경험 많은 너와 경험 없는 내가 사귀게 된 이야기 크리스마스 비주얼

경험 많은 너와 경험 없는 내가 사귀게 된 이야기

크리스마스 비주얼, 메인 캐스트 공개

 

줄거리

조, 좋아해요!
응? 조조아에요?
음침한 듯한 고등학생 카시마 류토는 스쿨카스트 최상위&동경하는

시라카와 루나에게 벌칙을 계기로 고백하게 되었다.

예상 밖의 "어, 그야 나 지금 프리니깐"이라는 이유로 사귀게 된 두 사람이지만,

류토는 꽃미남 축구부원에게 고백받는 루나를 뒤따라가 엿듣기도 하고,

루나는 이제 막 사귄 류토를 당연한 듯 자기 방으로 데려가기도 한다.
사귀는 친구도 놀이도 모두 다른 두 사람이지만, 

나날이 그 갭에 놀라워하며 서로 받아들이고 마음을 섞기 시작한다.
읽으면 반드시 멋진 기분이 드는 러브스토리, 시작합니다!

 

스태프
원작: 나가오카 마키코
캐릭터 원안: magako
감독: 오오바 히데아키
시리즈 구성: 후쿠다 히로코
캐릭터 디자인: 이토 요스케
애니메이션 제작: ENGI

스태프
카시마 류토 (CV : 하나에 나츠키)
시라카와 루나 (CV : 아사쿠라 모모)

https://kimizero.com/

 

TVアニメ『経験済みなキミと、経験ゼロなオレが、お付き合いする話。』公式サイト

陽キャ女子×陰キャ男子の凸凹カップルが織りなす、甘酸っぱい青春ラブコメ『経験済みなキミと、経験ゼロなオレが、お付き合いする話。』アニメ化決定!

kimizero.com

경험 많은 너와 경험 없는 내가 사귀게 된 이야기 공식 홈페이지

728x90
멀티

댓글